주소복사 | 조회 수 249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정석님.. 말씀은 알겠는데요....
현재 오브젝트를 "Make Editable Object"
하면 그림1의 상태로 남아서 그 점과 선 면으로 모델링을 하고 싶은데요,

그림 1의 상태에서 모델링을 하기 위해서
"Make Editable Object"하면 그림2처럼 되어버려서 면이 너무 많이 지나 모델링이 엄두가 않난다는 이야기였습니다.

해서 요지는 어떻게 하면 그림 1의 상태에서 모델링을 할 수 있느냐 였습니다 ^^;;

그림2에서 현재 Subdivision editor의 수치는 1입니다. ...

Who's 유재남

?

**** Never, Never Give Up! Always Trying to Improve Yourself!! ****

  • ?
    P 2006.09.14 15:00
    Subdivision editor의 수치는 1
    고 밑에것도 1로 놓으시고 "Make Editable Object" 해보시는 쎈스를..
  • ?
    유재남 2006.09.14 15:00
    어,, 이런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Subdivision Renderer 옵션은 모델링 옵션과 무관한지 알고..
    전혀 손대볼 생각도 못했네요 ^^;;
    P님의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추신 : 정석님의 답변을 다시 보니 둘!! 의 수치를 조정해 보라고 되어있네요.
    헉.. 정석님께 죄송하고 또 감사합니다. :)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7575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638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89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936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Next
/ 23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