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첨 화일에 FRP_D를 Hole을 가지고 Subtract Boolean하려 하는데 한참 버벅대더니 메모리가 부족하다며 다운되네요. Mac과 PC 모두 해봤는데 마찬가지......
두 사양 다 램은 1GB이고 Mac은 G4 1G Dual, PC는 Xeon Dual입니다. - -;
두 사양 다 램은 1GB이고 Mac은 G4 1G Dual, PC는 Xeon Dual입니다. - -;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58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39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9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375 |
라이노같은 설계 툴에서는 이런거 아무것도 아니지요. 근데 폴리곤 모델링에서는 폴리곤 수가 엄청나게 늘어납니다. 간단히 테스트해봤는데
홀의 라인 앵글값을
72도로 했을시 포인트: 4284개/폴리곤: 2517개
36도로 했을시 포인트: 6084개/폴리곤: 3644개
18도로 했을시 포인트: 9684개/폴리곤: 5943개
9도로 했을시 포인트: 16884개 폴리곤은 10418개 (메모리 사용량은 600메가 가량)
5도로 했을시 ????????? 대충예상이 됩니다. 메모리 1기가는 당연히 모지랍니다.
블린의 결과는 당연히 5도 일때가 더 깨끗하게 빠지겠지요. 하지만, 엄청난 계산을 하게 됩니다.
당연히 메모리 부족현상이 일어날수 있습니다.
홀의 라인의 앵글값을 높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