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dscans에서 다운받은 파일이 시포디에서 포맷을 읽을 수 없다고 나오네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Threedscans에서 다운받은 파일이 시포디에서 포맷을 읽을 수 없다고 나오네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18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4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16 |
| 2553 | 모델링 |
Y형태의 오브젝트를 모델링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7 |
유고 | 2014.02.26 | 1297 |
| 2552 | 모델링 |
XPresso 관련 질문 드립니다.
2 |
초보그래픽 | 2014.02.26 | 905 |
| 2551 | 모델링 | 이런 영상 느낌의 모델링 3 | 입문자 | 2014.02.25 | 925 |
| 2550 | 모델링 | 모델링 한거 가져오기 1 | 입문자 | 2014.02.25 | 909 |
| 2549 | 모델링 |
이 사진에 나온 예처럼 박스에 LED효과 낼수있을까요?
1 |
일베 | 2014.02.17 | 973 |
| 2548 | 모델링 |
이런 모양의 기어를 만들때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2 |
초보그래픽 | 2014.02.16 | 961 |
| 2547 | 모델링 |
Axis축이 라졌습니다.
5 |
센터 | 2014.02.14 | 1108 |
| 2546 | 모델링 |
노멀맵 메소드의 세가지 옵션이 궁금합니다.
|
서득수 | 2014.02.13 | 1073 |
| 2545 | 모델링 |
오브젝트의 폴리곤을 줄이는 방법도 있을까요?
3 |
초보그래픽 | 2014.02.13 | 2519 |
| 2544 | 모델링 |
파이프를 밴딩 했는데 휘어진 부분 폴리곤을 늘릴 수 없을까요?
3 |
초보그래픽 | 2014.02.11 | 1630 |
| 2543 | 모델링 |
그래픽카드 모델링은 어떻게하나요?
1 |
일베 | 2014.02.09 | 1089 |
| 2542 | 모델링 |
이런택스트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3 |
초보그래픽 | 2014.02.07 | 1046 |
| 2541 | 모델링 |
애니메이션용 모델링할시 주의해야할점
6 |
호랑호랑 | 2014.02.05 | 1150 |
| 2540 | 모델링 | 모델링후 저장을 했는데 저장된파일이 없어요 1 | 소청천 | 2014.01.26 | 778 |
| 2539 | 모델링 |
뷰포트에서 버텍스가 보이지 않습니다.
2 |
자주빚 | 2014.01.22 | 1034 |
| 2538 | 모델링 |
텀블러 뚜껑모델링.. 어떤식으로 접근해야할까요?
3 |
또다른삶 | 2014.01.18 | 2422 |
| 2537 | 모델링 | 샴페인병뚜껑 껍데기 주름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1 | 외국어영역 | 2014.01.17 | 1033 |
| 2536 | 모델링 | 브러쉬 관련 질문 드립니다 2 | 가필드 | 2014.01.11 | 1110 |
| 2535 | 모델링 |
주사위의 엣지부분 모델링 질문입니다 ^^
2 |
상상자유 | 2014.01.09 | 1112 |
| 2534 | 모델링 |
Knife로 포인트를 만들었을때 일정간격으로 배열을 어떻게 하나요?
8 |
까리스마 | 2014.01.09 | 1094 |
저도 궁금해서 검색해보니까 임포트할때 크기를 조정하면 될거라고 인터넷에 나와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