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에 호스를 머델링해보려하는데
사진과같이 세로로 요철이있는 호스는 어떻게 모델링해야할까요?
보통 loft로는 힘들것같던데...^^
첨부 '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58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639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89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375 |
로프트 보다는 스윕 넙스로 만드셔야 할겁니다. 스윕 넙스로 호스 만들고, 그냥 느낌만 낼려면 범프나 디스레이스먼트로 표현 하면 될듯 하지만... 그게 아니라 모델링을 할거라면 역시 헤릭스+스윕넙스로 만들어서 블린으로 합치는 방법이..
혹 다른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자 달리세요들~ EMO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