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와 시네마의 조합은 좋은 줄 아는데...유지는 어떤 식으로 활용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프로엔지니어를 사용했었고, 한참 구매한다고 이것저것 알아볼 때 유지를 접해보긴 했었는디...어떤 식으로 활용하시는지 알고파서...^^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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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758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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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63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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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89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9375 |
1.라이노에서 기본 바탕과 솔리드를 확정한 후에
2.유지로 가져가서 솔리드를 편집(나중에 빠르게 되돌릴수 있고 가변R이라던지 기타 블랜딩이 기가 막히게 잘 들어갑니다.,라이노는 작업시간이 거의 면곡률하고의 싸움이였죠)..
이런식으로 작업하면 대략2틀정도 걸리는거 몇시간이면 끝나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