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82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R14버전을 보고 공부중에 나이프로 loop 이용해서 자르는게 나왔는데

R18버전 프로그램을 사용중인데 R18버전에는 메뉴도 다르고 loop기능이 안보이더라구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2473 모델링 모델링할때 소스 어떻게들 찾으시나요?? 4 안녕하늘이 2013.08.21 1107
2472 모델링 r14의 스컵팅과 리깅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2 심토지 2013.08.20 785
2471 모델링 일러스트파일을 불러올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2 노리터 2013.08.18 1185
2470 모델링 엣지 턴하는 명령어가 있나요? 3 file 서득수 2013.08.16 1127
2469 모델링 뷰포트에서 로테이션 Axis 가 이상하게 보입니다. file 혁이 2013.08.16 994
2468 모델링 웨이트까지 끝난 캐릭터 모델링 수정 못하나요? 2 file 눈물조각 2013.08.10 1134
2467 모델링 h키로 하이드된 작업물 다시 보려면 어떻게하나요? 1 구짜 2013.08.08 842
2466 모델링 cloner와volume사용시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 file 다마르그 2013.08.08 973
2465 모델링 모델링시 폴리곤이 쪼개집니다 3 file 다나 2013.08.07 769
2464 모델링 크기나 로테이션등을 미세조정하고 싶습니다. 4 오투슐라 2013.08.06 963
2463 모델링 Extrude 속이 꽉 차도록 할 수 없나요? 1 file 쎙이 2013.08.02 1030
2462 모델링 extrude할때 옆면이 같이 적용이 안됩니다... 3 file 디자이너카메 2013.08.02 1088
2461 모델링 키보드 자판용 재질 과 시뮤레이션태그로 풍성하게 쌓여 보이는 질문. 2 file 최기현 2013.07.27 1133
2460 모델링 나이프 퍼센트로 자르기 질문입니다 2 file 샤르도네 2013.07.27 986
2459 모델링 모델링중 loop selection 에 관한 질문입니다. 2 file 몽타주 2013.07.25 1039
2458 모델링 세갈래로 땋은 머리 모델링 방법 질문입니다! 4 file 웹플이 2013.07.25 4220
2457 모델링 모델링...아웃라인?? 편집?? 질문입니다. 초보에요! 3 file 피카박 2013.07.25 768
2456 모델링 하이퍼넙스 이용시 이러한 모양을 만들고 싶습니다. 9 file 이선 2013.07.24 1314
2455 모델링 children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1 file 다마르그 2013.07.24 760
2454 모델링 볼트하고 너트를만들어야하는데... 볼트에있는 나선형모양을 어떻게파는지모르겠습니다. 2 file 또다른삶 2013.07.17 10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