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5.09.30 03:35

모델에서 모 따내려면? ;;

주소복사 | 조회 수 356 추천 수 0 댓글 2
Extra Form
간만에 다시 C4D를 잡았습니다 @_@
이제 진짜로! 모델링을 해야하는데
fillet, 또는 round기능은 어떻게 쓸 수 있나요? ~_~

Alias처럼 모서리 지정해서 round툴 써서 반지름 1mm정도로 라운드 처리할 수 있는 워크플로우가 필요합니다만 =_=

^^좋은 하루되세요!
  • ?
    hoec 2005.09.30 03:35
    엣지를 선택해서 structure 메뉴 bevel을 해주세용~.
    옵션에서 subdivison을 늘려주시공 Create N-gons를 체크하신다음에
    Type 에서 Convex나 Bezier를 선택 해보세용.
    옵션 이것저것 건드려 보세용. EMO_20
  • ?
    초보사마 2005.09.30 03:35
    일단 폴리곤 기반에선 라이노나 알리아스식의 넙스 필렛을 기대하면 안되겠지만
    9버전 대 부터는 베벨이 좋아져서 괜찮을 겁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9543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5031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410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607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Next
/ 223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