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시포디 공부하고 있는 초보학생인데 디포머 사용할때마다 너무불편한게 있어서 여쭤봅니다.

환경설정에서 뭔가 잘못된거같은데 디포머 조절 틀? 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뷰어에서 보이질 않습니다.

특히 ffd 디포머는 수정자체가 되질 않습니다.

사진 첨부합니다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ffd 디포머 안보임.jpg

 

벤드디포머 안보임.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0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5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27
2393 모델링 벽돌로 지어진 건물이나 담벼락 같은건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요? 2 아호아렁 2013.04.01 1055
2392 모델링 엣지 부드럽게 정리해주는 메뉴있나요? 4 file 소울즈 2013.04.01 1299
2391 모델링 기즈모 이동??질문드립니다.. 5 file 스퀄레온하르트 2013.03.28 1700
2390 모델링 Extrude Inner 적용시에 수직이 안맞는건 왜일까요 5 file 로티플 2013.03.28 1190
2389 모델링 강아지를 만들려는데, hyper Nurbs 사용시 다리가 몸통에 붙게 하고싶어요. 2 뱅크시 2013.03.27 836
2388 모델링 비주얼셀렉터가 없어요 file 검은깨 2013.03.26 771
2387 모델링 Spline 직선으로 그릴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4 로티플 2013.03.26 2518
2386 모델링 sweep nurbs로 만든 오브젝트에서 부분마다 두께만 다르게 하는 방법 3 file 디포마네시 2013.03.26 1186
2385 모델링 이미 그려진 spline에 또다시 bezier로 이어서 그릴 순 없을까요? 2 뱅크시 2013.03.25 916
2384 모델링 삼각폴리곤 제거 2 file 앗뜨거워 2013.03.25 2289
2383 모델링 R13에선 use isoline editing이 안보입니다. 4 file 아호아렁 2013.03.22 1118
2382 모델링 익스투르드 넙스 질문입니다.. 3 부릉부릉 2013.03.21 754
2381 모델링 아주 많은 캐릭터를 움직이게 할 때 일일이 다 해야 하나요? 1 드와이트슈르트 2013.03.19 863
2380 모델링 새로 생성한 오브젝트들을 생성 동시에 특정 레이어에 넣을 수 있나요? 루시드폴 2013.03.18 1318
2379 모델링 프리셋도 따로 설치가 가능한가요? 하룜 2013.03.18 879
2378 모델링 여러개의 오브젝트를 동시에 extrude할때, 하나의 오브젝트로 인식하는법? 2 file 하룜 2013.03.15 1358
2377 모델링 오브젝트가 다른 오브젝트에 달라 붙게 하는기능이요.. 5 file 하룜 2013.03.14 1246
2376 모델링 스컬핑한 오브제를 c4d에서 노멀맵으로 추출할려면? 1 범kin 2013.03.12 1197
2375 모델링 bake texture로 displacement 맵 뽑는법 질문이요. 9 file 볼살왕자님 2013.03.09 1760
2374 모델링 오브젝트를 사라지게 하기 2 드와이트슈르트 2013.03.06 10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