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7.02.01 16:19

분리작업을 하고싶습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745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오브젝트를 부위별로 분리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찾아봐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sample.jpg

이렇게 각각 분리하고 싶습니다만...

 

제목 없음.jpg

오브젝트창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0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5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27
2393 모델링 벽돌로 지어진 건물이나 담벼락 같은건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요? 2 아호아렁 2013.04.01 1055
2392 모델링 엣지 부드럽게 정리해주는 메뉴있나요? 4 file 소울즈 2013.04.01 1299
2391 모델링 기즈모 이동??질문드립니다.. 5 file 스퀄레온하르트 2013.03.28 1700
2390 모델링 Extrude Inner 적용시에 수직이 안맞는건 왜일까요 5 file 로티플 2013.03.28 1190
2389 모델링 강아지를 만들려는데, hyper Nurbs 사용시 다리가 몸통에 붙게 하고싶어요. 2 뱅크시 2013.03.27 836
2388 모델링 비주얼셀렉터가 없어요 file 검은깨 2013.03.26 771
2387 모델링 Spline 직선으로 그릴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4 로티플 2013.03.26 2518
2386 모델링 sweep nurbs로 만든 오브젝트에서 부분마다 두께만 다르게 하는 방법 3 file 디포마네시 2013.03.26 1186
2385 모델링 이미 그려진 spline에 또다시 bezier로 이어서 그릴 순 없을까요? 2 뱅크시 2013.03.25 916
2384 모델링 삼각폴리곤 제거 2 file 앗뜨거워 2013.03.25 2289
2383 모델링 R13에선 use isoline editing이 안보입니다. 4 file 아호아렁 2013.03.22 1118
2382 모델링 익스투르드 넙스 질문입니다.. 3 부릉부릉 2013.03.21 754
2381 모델링 아주 많은 캐릭터를 움직이게 할 때 일일이 다 해야 하나요? 1 드와이트슈르트 2013.03.19 863
2380 모델링 새로 생성한 오브젝트들을 생성 동시에 특정 레이어에 넣을 수 있나요? 루시드폴 2013.03.18 1318
2379 모델링 프리셋도 따로 설치가 가능한가요? 하룜 2013.03.18 879
2378 모델링 여러개의 오브젝트를 동시에 extrude할때, 하나의 오브젝트로 인식하는법? 2 file 하룜 2013.03.15 1358
2377 모델링 오브젝트가 다른 오브젝트에 달라 붙게 하는기능이요.. 5 file 하룜 2013.03.14 1246
2376 모델링 스컬핑한 오브제를 c4d에서 노멀맵으로 추출할려면? 1 범kin 2013.03.12 1197
2375 모델링 bake texture로 displacement 맵 뽑는법 질문이요. 9 file 볼살왕자님 2013.03.09 1760
2374 모델링 오브젝트를 사라지게 하기 2 드와이트슈르트 2013.03.06 10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