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6.05.25 14:06

모델링 질문 있습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952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제가 오버워치라는 게임을 좋아해서 연습겸 캐릭터를 모델링하려고하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어렵네요

제가 궁금한것은 이런식의 접근방식이 맞는건가요?

나이프로 엣지를 나눠서 조절하는데 복잡한 형태는 저런식으로 버텍스를 끌어서 작업하는건가요?

112.jpg

 

  • ?
    지폐 2016.05.25 16:17

    모델링 방식이 여러가지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땀 한땀 하는게 맞기는 한걸로 알고 있어요. 단 sub.d 의 특성이나 면의 흐름 같은것도 중요 한거 같아요~

    로우 폴리곤으로 작업하시는게 어떨까 생각 됩니다. 폴리곤 갯수가 많으면 포인트, 엣지수가 많아져서 제어하기가 힘들어요. 

    캐릭터 모델링 동영상 많이 보셨을것 같은데 B-splin 특성을 한번 살펴 보고 가는게 어떨까 생각 되요 ^^ 

    http://www.cinema4d.co.kr/study_room/1896300

    http://www.cinema4d.co.kr/study_room/1897705

    공부방에 있는 브이에스랩 유저 께서 만드신 강좌 인데 한번 보고 하시면 도움 되실거 같아요~

    http://www.cinema4d.co.kr/index.php?mid=study_room&page=2&document_srl=1829709

    그륜님 강좌 인데 make house1번 강좌에 중간 부분에 보시면 sub.d 방식 설명 해주시는데 좋아요~

  • ?
    시네마4d초보 2016.05.25 17:38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0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5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27
2253 모델링 c4d r13 버전에는 selection 툴이 없나요????? 2 ㅌ시기 2012.10.13 1020
2252 모델링 원을둘래로 자연스럽게 휘어지게 하는게 궁금합니다. 2 file 우수에찬 2012.10.13 993
2251 모델링 에펙으로 모델링을 불러올떄. 3 퓅퀴니 2012.10.12 897
2250 모델링 바다 식물과 바다속 풍경 관련된 3D 모델링을 찾고 있습니다. 2 로빈. 2012.10.11 1049
2249 모델링 베벨값주면 폴리곤이 깨집니다. 5 file 우수에찬 2012.10.10 1029
2248 모델링 분리된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완전한 구처럼 보이게 만들고 싶습니다. 2 file 다리 2012.10.10 1164
2247 모델링 Band deformer 스트렝스값 조절시 포지션이 자꾸 이동됩니다. 3 file 몽타주 2012.10.08 848
2246 모델링 폴리곤이 우는데 왜그럴까요; 6 file 흼구 2012.10.04 1169
2245 모델링 제품 모델링 중인데 베벨에서 막혔습니다 4 file 우르산도 2012.10.03 1161
2244 모델링 여러개의 오브제 하나로 합치기 3 링즈아라곤1 2012.10.03 17435
2243 모델링 텍스트 오브젝트에 이 찌꺼기들 없앨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2 file 이선 2012.10.02 1199
2242 모델링 간단한 길모델링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2 file 박뱅 2012.10.01 1182
2241 모델링 자동차모델링 질문입니다. 1 file 박뱅 2012.09.30 1028
2240 모델링 하이퍼넙스에만 넣으면 오브젝트가 안보입니다..;; 1 file 쌍화탕수육 2012.09.30 1238
2239 모델링 개체가 Move가 안돼요... 2 file 삽질도능력 2012.09.28 1247
2238 모델링 애니메이션 풍 렌더링 도전 중입니다만 5 file 햄스터 2012.09.27 1169
2237 모델링 여러 갯수의 스플라인을 한번에 익스트루드 할수 있는 방법을 여쭤봅니다. 2 아니마블루 2012.09.27 995
2236 모델링 오브젝트자체를 잠궈놀수있나요? 2 박뱅 2012.09.27 1307
2235 모델링 폴리곤 박스(?)들 꼭지점 부분들을 부드럽게 이어주고 싶어요 3 file 드와이트슈르트 2012.09.25 1087
2234 모델링 프론트 뷰에서 원의 Z축과 X축을 동일 비율로 줄일수 없나요? 4 file 이선 2012.09.25 96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