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헬프만 한글말로 보려고 한글을 업데이트 하려고 하는데요. 계속 업데이트를 진행할때마다 이런게 뜨네요.
계속 이런게 뜨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또한 한글로 패치하기 위해선 KOREAN업데이트가 떠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위에서의 그림에서 어떤걸 업데이트 시켜야 나오나요??

제가 헬프만 한글말로 보려고 한글을 업데이트 하려고 하는데요. 계속 업데이트를 진행할때마다 이런게 뜨네요.
계속 이런게 뜨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또한 한글로 패치하기 위해선 KOREAN업데이트가 떠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위에서의 그림에서 어떤걸 업데이트 시켜야 나오나요??
정석님 말씀하신대로 한글 업데이트를 수동업데이트로했는데도 업데이트 목록이 뜨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또 업데이트를 실행하면 한12시간정도가 뜨는데 도중에 에러가나서 코리안도큐멘트 업데이트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art플러그인도 플러그인에 넣었는데도 안되는데 혹시 답변해 주실수 있으신가요?
환경설정에서 언어를 한글로 변경하면 한글 관련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Updates 탭에서 korean language를 찾아보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0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5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27 |
| 2193 | 모델링 | 질문입니다. 2 | 박프 | 2012.08.07 | 935 |
| 2192 | 모델링 |
모텍스트 세분화 한후 c를 눌러 편집모드로 바꾸면 옆면 세분화가 다 사라지네요
3 |
앗뜨거워 | 2012.08.06 | 788 |
| 2191 | 모델링 |
단순한 케릭터 하나 만들었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3 |
골뱅이 | 2012.08.06 | 1066 |
| 2190 | 모델링 |
블린이 되질 않는데 왜이런지...;
2 |
미라클머신 | 2012.08.03 | 1494 |
| 2189 | 모델링 | 시포디에도 XSI의 polygon reduction 기능이 있나요? 6 | 루시드폴 | 2012.08.01 | 1302 |
| 2188 | 모델링 | 맥용 C4D에서 Bezier곡선 그리면 않보입니다. | 으라체체초천사 | 2012.07.30 | 941 |
| 2187 | 모델링 | FFD쓰는거요 1 | 로레 | 2012.07.30 | 685 |
| 2186 | 모델링 | 특정오브젝트만 하이퍼넙스 안먹히게할수있나요? 5 | 검고 | 2012.07.28 | 1000 |
| 2185 | 모델링 |
수많은 작은 원들의 크기가 튜토와 다릅니다
1 |
오빠생각 | 2012.07.27 | 967 |
| 2184 | 모델링 |
터이어의 각진부분은 어떻게 없앨수 있습니까?
|
오빠생각 | 2012.07.26 | 678 |
| 2183 | 모델링 |
폰데라이온머리부분 모델링 팁요청
4 |
배셀리나 | 2012.07.24 | 827 |
| 2182 | 모델링 |
point 이동 질문입니다.
2 |
안개 | 2012.07.24 | 846 |
| 2181 | 모델링 | 스플라인 질문있습니다 1 | 미스터부씨 | 2012.07.24 | 867 |
| 2180 | 모델링 | 선택툴 변경이 안됩니다. 1 | 아랑마마 | 2012.07.23 | 791 |
| 2179 | 모델링 |
bevel에서 돌출이 안됩니다..ㅜㅜ
7 |
마리온 | 2012.07.22 | 1331 |
| 2178 | 모델링 | 병 주둥이 부분 모델링 질문입니다. 2 | 골뱅이 | 2012.07.22 | 924 |
| 2177 | 모델링 | Explode Segments 메뉴가 활성화가 안됩니다. 6 | 아트모션 | 2012.07.21 | 910 |
| 2176 | 모델링 | 스플라인을 그리면 중심축이 무조건 0점에 생성됩니다. | 구름여행 | 2012.07.20 | 1212 |
| 2175 | 모델링 |
좀 특이한 모양.. 어떻게 접근해야할까요...
12 |
언제나 | 2012.07.20 | 2108 |
| 2174 | 모델링 |
동굴같은 터널을 만들고싶은데요..
5 |
키미 | 2012.07.20 | 950 |
업데이트가 안되면 해당 언어팩, 업데이트 파일을 맥슨 사이트에서 다운받아 수동 업데이트 시켜보세요.
http://www.maxon.net/support/updates/cinema-4d-r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