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08 추천 수 0 댓글 1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볏 짚을 좀 만들고싶은데 어떤느낌으로 만들어야 할까요???

 

이런 볏짚들이 바닥에 깔려있는 형태로 만들려고 합니다.

 

121212.jpg

 

  • profile
    그래바 2016.02.19 03:07

    GSG에 Hair object를 통해서 아트웍? 이지만 볏짚만드는 영상이 있습니다.

    링크는 찾기가 힘들어서 ㅠㅠ 아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거에요!

  • ?
    멋진웅이 2016.02.19 09:03
    아 gsg를 잘몰라서 그러는데 ...하하...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 profile
    빡갱 2016.02.19 12:30

    gsg 는 greyscalegorilla 라는 웹사이트에요.
    http://greyscalegorilla.com/ 유용한 팁들이 많이 올라옵니답.
    그래바님이 말씀하신게
    http://greyscalegorilla.com/tutorials/make-complex-geometry-quickly-with-hair-and-brushes/
    이건지는 확실히 모르겠네요.ㅋ

  • ?
    멋진웅이 2016.02.19 14:38
    아 고릴라는 아는데 gsg줄임말을 몰랐다는.... 링크 정말 감사합니다!!!
  • profile
    그래바 2016.02.21 01:48

    https://vimeo.com/119687641 ㅎㅎ 빡갱님이 올려주신 링크가 맞아요! 답변이 늦었네요 ㅠㅠ

  • ?
    멋진웅이 2016.02.22 09:03
    아닙니다 ㅠㅠ정말감사합니다!
  • profile

    jib.jpg

    스크린샷 2016-02-22 13.47.06.png

    재질은 두개가 들어 갑니다. 하나는 헤어의 굵기 모양을 잡은 목적이고...것이고 이때에는 컬러는 신경안써도 됩니다.

    그리고 일반 재질을 만들어서 컬러 채널에 폴리곤 헤어로 헤어 컬러를 설정하는것이 좋습니다.(이게 실제적으로 컬러를 보이는 ...폴리곤 헤어로 변하기 때문에 이렇게 해야 굵기가 있게 잘 나옵니다.)

    생성 탭에서 헤어 렌더링을 꺼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헤어 쉐이더가 렌더링이 안되고 폴리곤으로 보이는 것이 렌더링 됩니다.(그래서 재질도 두개가 적용되어야 하는것이구요^^)

     

    첨부 확인해 보세요~

    어렵지 않아요!~^^

     

  • ?
    멋진웅이 2016.02.22 14:01
    감사합니다 길동님!!
  • profile
    김그륜 2016.02.22 15:47
    역시 길동님 멋집니다.
  • ?
    찌질이 2016.02.23 08:48

    허...ㄱ 대박. 길동님 너무 친절하신거 아니세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26876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22064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17228
2201 모델링 보통 모델링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여 7 file 유앤아이 2012.08.15 702
2200 모델링 오브젝트가 선택 안되게 할 수 있나요? 3 서연이아빠 2012.08.13 634
2199 모델링 모델링 기준점(절대값)을 모델링의 가운데로 오게하는법이 궁금합니다. 6 복덩어리 2012.08.13 1192
2198 모델링 그리드 간격을 바꾸고 싶습니다. 2 서득수 2012.08.10 1007
2197 모델링 모델링 작업시 남게되는 점들을 지우는게 옵티마이즈 뿐인가요 5 골케먹쨔응 2012.08.09 853
2196 모델링 철조망 데이타 갖고계신분! 7 훈훈 2012.08.09 808
2195 모델링 익스투르드 문제인데여.. 1 file 과일 2012.08.09 518
2194 모델링 가슴부위 곡선 좀 쉽게 만드는법 없을까요? 8 file 우물 2012.08.07 996
2193 모델링 질문입니다. 2 박프 2012.08.07 761
2192 모델링 모텍스트 세분화 한후 c를 눌러 편집모드로 바꾸면 옆면 세분화가 다 사라지네요 3 file 앗뜨거워 2012.08.06 612
2191 모델링 단순한 케릭터 하나 만들었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3 file 골뱅이 2012.08.06 885
2190 모델링 블린이 되질 않는데 왜이런지...; 2 file 미라클머신 2012.08.03 1278
2189 모델링 시포디에도 XSI의 polygon reduction 기능이 있나요? 6 루시드폴 2012.08.01 1072
2188 모델링 맥용 C4D에서 Bezier곡선 그리면 않보입니다. 으라체체초천사 2012.07.30 763
2187 모델링 FFD쓰는거요 1 로레 2012.07.30 508
2186 모델링 특정오브젝트만 하이퍼넙스 안먹히게할수있나요? 5 검고 2012.07.28 810
2185 모델링 수많은 작은 원들의 크기가 튜토와 다릅니다 1 file 오빠생각 2012.07.27 826
2184 모델링 터이어의 각진부분은 어떻게 없앨수 있습니까? file 오빠생각 2012.07.26 548
2183 모델링 폰데라이온머리부분 모델링 팁요청 4 file 배셀리나 2012.07.24 695
2182 모델링 point 이동 질문입니다. 2 file 안개 2012.07.24 6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 235 Next
/ 2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