볏 짚을 좀 만들고싶은데 어떤느낌으로 만들어야 할까요???
이런 볏짚들이 바닥에 깔려있는 형태로 만들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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볏 짚을 좀 만들고싶은데 어떤느낌으로 만들어야 할까요???
이런 볏짚들이 바닥에 깔려있는 형태로 만들려고 합니다.

gsg 는 greyscalegorilla 라는 웹사이트에요.
http://greyscalegorilla.com/ 유용한 팁들이 많이 올라옵니답.
그래바님이 말씀하신게
http://greyscalegorilla.com/tutorials/make-complex-geometry-quickly-with-hair-and-brushes/
이건지는 확실히 모르겠네요.ㅋ
https://vimeo.com/119687641 ㅎㅎ 빡갱님이 올려주신 링크가 맞아요! 답변이 늦었네요 ㅠㅠ


재질은 두개가 들어 갑니다. 하나는 헤어의 굵기 모양을 잡은 목적이고...것이고 이때에는 컬러는 신경안써도 됩니다.
그리고 일반 재질을 만들어서 컬러 채널에 폴리곤 헤어로 헤어 컬러를 설정하는것이 좋습니다.(이게 실제적으로 컬러를 보이는 ...폴리곤 헤어로 변하기 때문에 이렇게 해야 굵기가 있게 잘 나옵니다.)
생성 탭에서 헤어 렌더링을 꺼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헤어 쉐이더가 렌더링이 안되고 폴리곤으로 보이는 것이 렌더링 됩니다.(그래서 재질도 두개가 적용되어야 하는것이구요^^)
첨부 확인해 보세요~
어렵지 않아요!~^^
허...ㄱ 대박. 길동님 너무 친절하신거 아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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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G에 Hair object를 통해서 아트웍? 이지만 볏짚만드는 영상이 있습니다.
링크는 찾기가 힘들어서 ㅠㅠ 아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