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 모델링에서 블린은 이론적으로도 좋지 못한거 같은데..
맥스같은경우는 폴리곤 에서 사용하면 오류도 많이 나고요..
시포디 유저분들도 블린은 가급정 안사용하시나요??
폴리곤 모델링에서 블린은 이론적으로도 좋지 못한거 같은데..
맥스같은경우는 폴리곤 에서 사용하면 오류도 많이 나고요..
시포디 유저분들도 블린은 가급정 안사용하시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1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6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43 |
| 2113 | 모델링 |
하이퍼 넙스는 동시에 여러오브젝트 적용이 안되나요?
2 |
시포디숭 | 2012.05.15 | 1150 |
| 2112 | 모델링 |
미니라디오 모델링하는데 질문이요~
7 |
아랑마마 | 2012.05.15 | 905 |
| 2111 | 모델링 | 심난한 면들을 사각형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려면 어떻하는게 좋을까요? 3 | 서득수 | 2012.05.15 | 1315 |
| 2110 | 모델링 | 이런 형태의 머리카락은 어떤방법으로 모델링 하는 건가요?? 3 | 고온다습 | 2012.05.11 | 1404 |
| 2109 | 모델링 |
자전거 모델링이 궁금합니다.
1 |
이종호 | 2012.05.09 | 1081 |
| 2108 | 모델링 |
자전거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2 |
이종호 | 2012.05.09 | 899 |
| 2107 | 모델링 | 부울 함수 에러요~ 가르쳐주세용 3 | 모라동영부 | 2012.05.08 | 1191 |
| 2106 | 모델링 |
점을 움직여야 합니다.
3 |
장학증서 | 2012.05.03 | 789 |
| 2105 | 모델링 |
[질문]제품에 곡선을 줄때
1 |
늘처음처럼 | 2012.04.30 | 1327 |
| 2104 | 모델링 | 스플라인 모델링시 2 | 고온다습 | 2012.04.30 | 1119 |
| 2103 | 모델링 |
모델링 되어있는 오브젝트를 그리드화 시킬 수 있나요?
4 |
88라이트 | 2012.04.29 | 855 |
| 2102 | 모델링 | ffd & 포인트 연결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3 | 데이빗 | 2012.04.27 | 954 |
| 2101 | 모델링 |
bevel 이나 boole 을 주면 쓸때 없는 굴곡이 생깁니다.
5 |
가을방학 | 2012.04.26 | 1166 |
| 2100 | 모델링 |
selection 구에 적용 질문입니다
3 |
기태 | 2012.04.26 | 901 |
| 2099 | 모델링 | 재질을 입혔는데 렌더하면 보이지 않아요 | 두둥실 날아라 | 2012.04.26 | 1150 |
| 2098 | 모델링 |
C4D로 만들 팁좀 알려주세요...
8 |
다섯손가락 | 2012.04.25 | 927 |
| 2097 | 모델링 | [수정]C4D유저님들의 모델링을 보고싶습니다. | 다섯손가락 | 2012.04.25 | 1087 |
| 2096 | 모델링 | spline effector 를 적용시키려고 하는데요..도와주세요!ㅠㅠ 1 | 하야륭 | 2012.04.22 | 708 |
| 2095 | 모델링 |
베벨이 안먹혀요
1 |
핵고 | 2012.04.22 | 1273 |
| 2094 | 모델링 |
면선택이 두면이 되네요
1 |
핵고 | 2012.04.22 | 816 |
사용자에 따라 어느정도 의견차이가 있겠지만
제 경우는 최대한 boole 사용을 피하려고 합니다. 1년에 1~2번 정도 쓸까 말까네요.
타 툴에 비해선 확실히 안정도가 높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