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형선택툴로 가려진 오브젝트 선택하려고 하는데, 보이는 개체만 선택 체크를 할수없게 되있습니다.
이거 풀수있는방법이 뭔지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각형선택툴로 가려진 오브젝트 선택하려고 하는데, 보이는 개체만 선택 체크를 할수없게 되있습니다.
이거 풀수있는방법이 뭔지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0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5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27 |
| 2113 | 모델링 |
하이퍼 넙스는 동시에 여러오브젝트 적용이 안되나요?
2 |
시포디숭 | 2012.05.15 | 1150 |
| 2112 | 모델링 |
미니라디오 모델링하는데 질문이요~
7 |
아랑마마 | 2012.05.15 | 905 |
| 2111 | 모델링 | 심난한 면들을 사각형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려면 어떻하는게 좋을까요? 3 | 서득수 | 2012.05.15 | 1315 |
| 2110 | 모델링 | 이런 형태의 머리카락은 어떤방법으로 모델링 하는 건가요?? 3 | 고온다습 | 2012.05.11 | 1404 |
| 2109 | 모델링 |
자전거 모델링이 궁금합니다.
1 |
이종호 | 2012.05.09 | 1081 |
| 2108 | 모델링 |
자전거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2 |
이종호 | 2012.05.09 | 899 |
| 2107 | 모델링 | 부울 함수 에러요~ 가르쳐주세용 3 | 모라동영부 | 2012.05.08 | 1191 |
| 2106 | 모델링 |
점을 움직여야 합니다.
3 |
장학증서 | 2012.05.03 | 789 |
| 2105 | 모델링 |
[질문]제품에 곡선을 줄때
1 |
늘처음처럼 | 2012.04.30 | 1327 |
| 2104 | 모델링 | 스플라인 모델링시 2 | 고온다습 | 2012.04.30 | 1119 |
| 2103 | 모델링 |
모델링 되어있는 오브젝트를 그리드화 시킬 수 있나요?
4 |
88라이트 | 2012.04.29 | 855 |
| 2102 | 모델링 | ffd & 포인트 연결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3 | 데이빗 | 2012.04.27 | 954 |
| 2101 | 모델링 |
bevel 이나 boole 을 주면 쓸때 없는 굴곡이 생깁니다.
5 |
가을방학 | 2012.04.26 | 1166 |
| 2100 | 모델링 |
selection 구에 적용 질문입니다
3 |
기태 | 2012.04.26 | 901 |
| 2099 | 모델링 | 재질을 입혔는데 렌더하면 보이지 않아요 | 두둥실 날아라 | 2012.04.26 | 1150 |
| 2098 | 모델링 |
C4D로 만들 팁좀 알려주세요...
8 |
다섯손가락 | 2012.04.25 | 927 |
| 2097 | 모델링 | [수정]C4D유저님들의 모델링을 보고싶습니다. | 다섯손가락 | 2012.04.25 | 1087 |
| 2096 | 모델링 | spline effector 를 적용시키려고 하는데요..도와주세요!ㅠㅠ 1 | 하야륭 | 2012.04.22 | 708 |
| 2095 | 모델링 |
베벨이 안먹혀요
1 |
핵고 | 2012.04.22 | 1273 |
| 2094 | 모델링 |
면선택이 두면이 되네요
1 |
핵고 | 2012.04.22 | 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