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400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JPG 2.JPG 위 사진 처럼 캐릭터 리깅을 했는데 분명히 하나로 리깅했는데도 불구하고 몸과 머리가 따로 움직이는 이유가 뭘까요 ㅠㅠ

튜토리얼 보고 따라했는데 제껀 머리는 안움직이고 몸만움직이네요..

머리만 조종했을때는 움직이는데

몸쪽을 움직엿을때 머리는 안따라움직이는데 왜그런걸까요 도와주세요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0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5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27
1973 모델링 use model 툴.. R13엔 어디 있나요? 1 놀구있네 2011.11.21 847
1972 모델링 화살표가 자라는 애니메이션 6 file 우캉캉 2011.11.21 1171
1971 모델링 폴리곤의 엣지들만 스플라인화 시킬 수 있을까요? 4 후루야호또 2011.11.17 1058
1970 모델링 폰트에 HyperNURBS적용해서 풍선느낌을 줄려고하는데 적용이 잘안됩니다. 7 file 케이군 2011.11.17 1425
1969 모델링 cloth tag로 만든 옷 정돈 방법 문의 3 file 토튜월드 2011.11.16 1005
1968 모델링 글자로 자석느낌의 성질과 영상을 만드려하는데요. 2 게르 2011.11.15 852
1967 모델링 C4d R13 Installation 실행하는게 안넘어가요 이미지 보고 봐주세요 2 file 피부미남 2011.11.15 937
1966 모델링 simulation (시물레이션) 메뉴가 없는데 어디에 있나요 1 피부미남 2011.11.13 1118
1965 모델링 엣지만 선택후 스플라인으로 빼내기.(r12에선 쉬운데 r13에서 못찾겠네요) 1 마토 2011.11.09 864
1964 모델링 Extrude Inner 기능에 대해 여쭤보겠습니다.^^ 3 file 미니건달 2011.11.08 1170
1963 모델링 하이퍼 넙스에서 에지를 강하게 주는 기능의 단축키를 모르겠어요. 2 양진 2011.11.06 996
1962 모델링 오브젝트를 휘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2 file 문학군인 2011.11.04 2599
1961 모델링 스플라인 마스크를 스플라인 두개로 이용할 수있나요? 4 file 종현 2011.11.03 998
1960 모델링 텍스트에 넙스주고 캡부분을 잘라줬는데 음영이 생깁니다. 4 file 종현 2011.11.03 686
1959 모델링 모델링을 하고보니 엣지가 하나 비었습니다. 어떻게 추가해야 하나요? 2 file 농협최후의날 2011.11.02 867
1958 모델링 꽈배기 모양 모델링 여쭤봅니다. 2 file 사뽕 2011.11.02 1054
1957 모델링 cube 를 editable 하지않고 XYZ 따로 스케일을 조절하는 방법은? 3 왕팬더 2011.11.02 842
1956 모델링 메뉴바에 create Soft Body 란 메뉴가 없는데 어떻게 된건지 아시는분 1 피부미남 2011.11.02 920
1955 모델링 패스에 익스트루트 넙스 적용시 겹침 현상ㅜㅜ 2 file 종현 2011.11.01 776
1954 모델링 텍스트 베벨에 넙스줄 때 베벨 방향을 바꿀순 없을까요 ?ㅠㅠ 2 file 종현 2011.11.01 92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