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57 추천 수 0 댓글 7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모델링을 할때 가장자리부분에 사진처럼 흰색 테두리색깔을 넣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옆면색깔이 윗부분 색깔이랑 다른데

제가 넣으면 같은색 밖에 넣을수가 없던데

사진처럼 옆면에 다른색을 넣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Still0902_00000.jpg

  • ?
    궁금한민이 2014.09.03 09:32

    텍스쳐 태그에 보시면 Selection이 있습니다 거기에 R과 C를 입력해서 넣을수 있습니다

    R은 라운드 주는부분(흰색부분)에 색이 들어가고요 C는 앞면색을 넣을수있고요

    R1, R2, C1, C2 이런식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입력하실때 R과 C는 대문자로 넣으셔야 됩니다

  • ?
    아놀드슈왈츠자넨가 2014.09.03 09:53

    헉 완전 감사합니다!

  • ?
    아놀드슈왈츠자넨가 2014.09.03 09:54

    근데 저 옆면 색깔을 다르게 넣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윗면과 옆면의 색깔이 다른데 어케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 profile
    빡갱이 2014.09.03 11:47

    기본색상이 될 재질(옆면)을 넣으시고 C1 , C2  재질 + R1 , R2 재질을 놓으시면 될것같아요:D

    기본이될 색상은 제일 왼쪽으로;;ㅎ

  • ?
    춃이 2014.09.03 10:24

    폴리곤 선택모드에서 폴리곤을 선택한상태로 메테리얼을 끌어다 넣어보세요 원하시는게 이게 아닌가?

  • profile
    [길동] 2014.09.03 11:20

    그냥 익스투르드 상태에선 적용이 다릅니다.^^

  • ?
    춃이 2014.09.03 13:29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길동님 경험이 짧아서 모르는게 많네요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0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5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27
1953 모델링 백그라운드 그림을 SPLINE 으로 딴 후 EXTURED NURBS 적용시 일부분만 적용됩니다. 3 file 종현 2011.10.31 1075
1952 모델링 옵셋을 키보드 입력하지 않고 조절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2 왕팬더 2011.10.31 895
1951 모델링 라인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ㅠ 4 file 독한영 2011.10.30 770
1950 모델링 Point mode시 Local Axis가 적용이 안됩니다..^^; 5 file 서연이아빠 2011.10.30 1313
1949 모델링 글씨가 박힌 건물 모델링 할려면 어떻게하나요? 2 file 피코야 2011.10.26 1016
1948 모델링 스플라인 선택시 포인트가 보이질 않습니다. 1 file 루시드폴 2011.10.26 1233
1947 모델링 수도꼭지 만드는 질문 2 file 로니 2011.10.25 1030
1946 모델링 텍스쳐 프리뷰 사이즈 는 어떻게 올리나요? 1 허헐 2011.10.23 1291
1945 모델링 가운데 정확히 나누고 싶은데.. 꼭 링선택 한다음 나눠야 하나요? 3 file 서연이아빠 2011.10.21 1094
1944 모델링 축 사이즈 변경하는 단축키 있나요^^; 1 서연이아빠 2011.10.21 952
1943 모델링 하이퍼 넢스 적용시 구겨지는 현상 2 file 하늘 2011.10.21 927
1942 모델링 effector의 fallof 를 스케일 조정시 하나의 축만 조정해도 3개의 축이 다 조정이 됩니다. 어떻게 고쳐야 하나요?(r13버전) 1 길산스 2011.10.20 714
1941 모델링 12버전을 깔았는데 cloth태그가 없나요? 4 file 갈매기 2011.10.19 714
1940 모델링 axis 값 이동후 rotation 이 안됩니다. 2 file 하나제 2011.10.18 795
1939 모델링 아래 두글 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폴리곤 선택 방법 질문 드립니다! 3 file 하나제 2011.10.17 1044
1938 모델링 안녕하세요.. 스플라인 지우는것 질문좀 드릴께요..^^ 2 케이와이 2011.10.15 1076
1937 모델링 vertex 정렬방법이 궁금합니다. 3 file 문학군인 2011.10.12 1081
1936 모델링 텍스트오브젝트 휘어지게 하려는데요 3 file 건조 2011.10.11 1042
1935 모델링 지구 표면 돌출? 3 file 조경신 2011.10.10 1170
1934 모델링 캐릭터 example 있는 곳 없나요?? 1 리에나 2011.10.09 6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