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 포디로 딸기를 만드는데 씨를 붙이는순간 렉이 발생하여 작업이 불가능 해집니다....다른분들은 안느리신가용? 프로그램이 멈춰서 강제로 꺼버립니다 ㅜㅠ 만들고싶어도 못만드는... 참 답답합니다...
시네마 포디로 딸기를 만드는데 씨를 붙이는순간 렉이 발생하여 작업이 불가능 해집니다....다른분들은 안느리신가용? 프로그램이 멈춰서 강제로 꺼버립니다 ㅜㅠ 만들고싶어도 못만드는... 참 답답합니다...
백만원 가까이 되는거 사시고 고생하시네요. 일단 드라이버 부터 새로 설치 해보세요.
적어도 시네벤치 15 에서 100점은 나와야 하는 카드인데...
http://http.maxon.net/pub/benchmarks/CINEBENCH_R15.zip
다운 받아서 몇점 나오나 돌려 보시구요.
하도 안타 까워서 타이탄의 스펙을 좀 보니 이건
대부분의 오픈지엘 어플리케이션에서 770, 780 급 정도 밖에 성능 못내더군요.
애초에 쿠다로 시뮬레이션 돌리라고 나온 카드네요.
다음 부터는 벤치마크 보고 사세요.
희안한게 시네벤치는 100fps 나오는데 뷰포트가 말썽이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0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5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27 |
| 1873 | 모델링 |
화면 줌인아웃하게되면 모델링 파일이 슬라이스되는 것 처럼 잘려져 보입니다.
2 |
민쭈 | 2011.06.14 | 774 |
| 1872 | 모델링 |
로프트가 제대로 먹히지 않아요 ..
2 |
최슈바 | 2011.06.02 | 766 |
| 1871 | 모델링 | 삼각뿔을 구로 몰프 하려면 어찌 해야 하나요?~ 4 | 아쵸배리 | 2011.05.31 | 912 |
| 1870 | 모델링 | 스플라인이 안그려집니다.. 1 | 닥스킴 | 2011.05.28 | 1229 |
| 1869 | 모델링 |
엑시스 센터는 각도조절은 안되나요?
3 |
허헐 | 2011.05.27 | 894 |
| 1868 | 모델링 |
이 큐브를 모델링 하고 싶은데요
14 |
허헐 | 2011.05.26 | 1128 |
| 1867 | 모델링 |
ai파일 임포트 > Extrude NURBS > editable시 면분리 안되게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5 |
닥터강 | 2011.05.24 | 1261 |
| 1866 | 모델링 | 폴리곤을 쪼개는 법? 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7 | 얌냠샴샹 | 2011.05.20 | 1150 |
| 1865 | 모델링 |
스프라인 곡률 잡는 방법
4 |
지본 | 2011.05.19 | 918 |
| 1864 | 모델링 |
C4D 엣지 추가는 어떻게.?
4 |
바공이 | 2011.05.17 | 2219 |
| 1863 | 모델링 |
한글 Text가 누워있어요
8 |
젊은2 | 2011.05.17 | 1158 |
| 1862 | 모델링 |
상자가 열리는 모션을 만들고 싶은데요..
2 |
효댕이 | 2011.05.16 | 979 |
| 1861 | 모델링 |
익스트루드시 면분리
2 |
삼식이 | 2011.05.16 | 1111 |
| 1860 | 모델링 |
원기둥 익스투르드
5 |
레이버네스트 | 2011.05.14 | 1081 |
| 1859 | 모델링 | 기초적인 그룹과 레이어 질문드립니다. 4 | 셀프메이킹 | 2011.05.11 | 1150 |
| 1858 | 모델링 |
스플라인 마스크를 씌우면, 넙스가 면에 적용이 안되네요
4 |
검은깨 | 2011.05.11 | 983 |
| 1857 | 모델링 | World 축 방향으로 Extrude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 김재정 | 2011.05.04 | 1469 |
| 1856 | 모델링 |
폴리선끼리 면으로 잇기 질문드립니다
2 |
삼식이 | 2011.05.04 | 1165 |
| 1855 | 모델링 |
저 꽈베기에서 각각 사이즈 조절
9 |
삼식이 | 2011.05.04 | 940 |
| 1854 | 모델링 | 포인트들 사이의 간격을 일정하게 줄수 있을까요? 6 | 고래 | 2011.05.02 | 1280 |
전 560Ti쓰는데 안 느립니다; 희한하네요..타이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