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lacer를 넣어 구김 효과를 넣었는데
크기를 조절하는 것에서 구김이 계속 변하네요
object와 함께 잡아서 크기를 조절도 해보고
Displacer를 끄고도 조절을 했는데 제가 원하던 느낌과는 다르게 바껴요ㅠㅠ
Displacer를 넣어 구김 효과를 넣었는데
크기를 조절하는 것에서 구김이 계속 변하네요
object와 함께 잡아서 크기를 조절도 해보고
Displacer를 끄고도 조절을 했는데 제가 원하던 느낌과는 다르게 바껴요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0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5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27 |
| 1873 | 모델링 |
화면 줌인아웃하게되면 모델링 파일이 슬라이스되는 것 처럼 잘려져 보입니다.
2 |
민쭈 | 2011.06.14 | 774 |
| 1872 | 모델링 |
로프트가 제대로 먹히지 않아요 ..
2 |
최슈바 | 2011.06.02 | 766 |
| 1871 | 모델링 | 삼각뿔을 구로 몰프 하려면 어찌 해야 하나요?~ 4 | 아쵸배리 | 2011.05.31 | 912 |
| 1870 | 모델링 | 스플라인이 안그려집니다.. 1 | 닥스킴 | 2011.05.28 | 1229 |
| 1869 | 모델링 |
엑시스 센터는 각도조절은 안되나요?
3 |
허헐 | 2011.05.27 | 894 |
| 1868 | 모델링 |
이 큐브를 모델링 하고 싶은데요
14 |
허헐 | 2011.05.26 | 1128 |
| 1867 | 모델링 |
ai파일 임포트 > Extrude NURBS > editable시 면분리 안되게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5 |
닥터강 | 2011.05.24 | 1261 |
| 1866 | 모델링 | 폴리곤을 쪼개는 법? 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7 | 얌냠샴샹 | 2011.05.20 | 1150 |
| 1865 | 모델링 |
스프라인 곡률 잡는 방법
4 |
지본 | 2011.05.19 | 918 |
| 1864 | 모델링 |
C4D 엣지 추가는 어떻게.?
4 |
바공이 | 2011.05.17 | 2219 |
| 1863 | 모델링 |
한글 Text가 누워있어요
8 |
젊은2 | 2011.05.17 | 1158 |
| 1862 | 모델링 |
상자가 열리는 모션을 만들고 싶은데요..
2 |
효댕이 | 2011.05.16 | 979 |
| 1861 | 모델링 |
익스트루드시 면분리
2 |
삼식이 | 2011.05.16 | 1111 |
| 1860 | 모델링 |
원기둥 익스투르드
5 |
레이버네스트 | 2011.05.14 | 1081 |
| 1859 | 모델링 | 기초적인 그룹과 레이어 질문드립니다. 4 | 셀프메이킹 | 2011.05.11 | 1150 |
| 1858 | 모델링 |
스플라인 마스크를 씌우면, 넙스가 면에 적용이 안되네요
4 |
검은깨 | 2011.05.11 | 983 |
| 1857 | 모델링 | World 축 방향으로 Extrude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 김재정 | 2011.05.04 | 1469 |
| 1856 | 모델링 |
폴리선끼리 면으로 잇기 질문드립니다
2 |
삼식이 | 2011.05.04 | 1165 |
| 1855 | 모델링 |
저 꽈베기에서 각각 사이즈 조절
9 |
삼식이 | 2011.05.04 | 940 |
| 1854 | 모델링 | 포인트들 사이의 간격을 일정하게 줄수 있을까요? 6 | 고래 | 2011.05.02 | 1280 |
디스플레이서 디포머에 어떠 재질을 넣었는지 모르겠지만,
노이즈라면, 노이즈 안에 세부 옵션에서 4번째, Noise: texture 라고 있을겁니다. 이걸 UV(2D) 로 변경하면됩니다.
그외의 방법이라면, (구김이 애니메이션 되는게 아니라면,)
오브젝트 잡고, 우클릭, Current state to object 를 하시면 디포머 업이도 구김이 남아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