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4D를 혼자 공부중인 모션그래퍼입니다.
첨부한 그림을 보시면 금색으로 맵핑된 사슴이 있는데요
사실 제가 아주 디테일한 사슴 모델링은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단순 폴리곤화 시켜서 장난감처럼 만드는 방법을 몰라 질문글을 올려봅니다,
디테일한 모델링을 위 그림처럼 단순 폴리곤화 하는 방법을 아신다면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1' |
---|
안녕하세요^^
C4D를 혼자 공부중인 모션그래퍼입니다.
첨부한 그림을 보시면 금색으로 맵핑된 사슴이 있는데요
사실 제가 아주 디테일한 사슴 모델링은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단순 폴리곤화 시켜서 장난감처럼 만드는 방법을 몰라 질문글을 올려봅니다,
디테일한 모델링을 위 그림처럼 단순 폴리곤화 하는 방법을 아신다면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Xr4QKh7UyVA&list=TLEF1BxC4eXD73sfllyxef9wq32BTg3mLK
선물입니다
달사람님 말씀처럼 폴리 리덕션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삼각화 되고 uv가 엉망이 되기때문에 맵핑이 번거롭죠.
xsi가 이런데에는 갑인데.
마야에 폴리 리덕션을 이용하시면 사각폴리곤에 uv를 어느정도 유지해주니 좋아요.
하이폴리곤은 동영상에 쓰고
폴리리덕션한 폴리곤은 유니티등 게임에 얹혀 사용하면 좋쵸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링크해주신 동영상도 너무 좋고
기능설명도 감사드려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9166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12007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7432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70687 |
1879 | 모델링 |
오브젝트 분할 할때 두께 만들기
4 ![]() |
버텍스 | 2011.06.29 | 1424 |
1878 | 모델링 | motext 를 connect+delete 명령 4 | 닥스킴 | 2011.06.24 | 409 |
1877 | 모델링 |
[자동차모델링] 복잡한 형태에서 라운딩을 주는 방법?
3 ![]() |
은파란 | 2011.06.21 | 804 |
1876 | 모델링 | 돌돌 말린 모양 모델링(사진첨부) 7 | 고맙습니다 | 2011.06.20 | 664 |
1875 | 모델링 |
베벨이 적용되는 물체의 비율에 맞춰서 자꾸 들어가요ㅜㅜ
1 ![]() |
깡총 | 2011.06.18 | 756 |
1874 | 모델링 |
Sweep Nurbs 텍스트 방향 돌리기
11 ![]() |
허브 | 2011.06.16 | 1008 |
1873 | 모델링 |
화면 줌인아웃하게되면 모델링 파일이 슬라이스되는 것 처럼 잘려져 보입니다.
2 ![]() |
민쭈 | 2011.06.14 | 393 |
1872 | 모델링 |
로프트가 제대로 먹히지 않아요 ..
2 ![]() |
최슈바 | 2011.06.02 | 410 |
1871 | 모델링 | 삼각뿔을 구로 몰프 하려면 어찌 해야 하나요?~ 4 | 아쵸배리 | 2011.05.31 | 557 |
1870 | 모델링 | 스플라인이 안그려집니다.. 1 | 닥스킴 | 2011.05.28 | 668 |
1869 | 모델링 |
엑시스 센터는 각도조절은 안되나요?
3 ![]() |
허헐 | 2011.05.27 | 557 |
1868 | 모델링 |
이 큐브를 모델링 하고 싶은데요
14 ![]() |
허헐 | 2011.05.26 | 843 |
1867 | 모델링 |
ai파일 임포트 > Extrude NURBS > editable시 면분리 안되게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5 ![]() |
닥터강 | 2011.05.24 | 893 |
1866 | 모델링 | 폴리곤을 쪼개는 법? 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7 | 얌냠샴샹 | 2011.05.20 | 813 |
1865 | 모델링 |
스프라인 곡률 잡는 방법
4 ![]() |
지본 | 2011.05.19 | 567 |
1864 | 모델링 |
C4D 엣지 추가는 어떻게.?
4 ![]() |
바공이 | 2011.05.17 | 1937 |
1863 | 모델링 |
한글 Text가 누워있어요
8 ![]() |
젊은2 | 2011.05.17 | 865 |
1862 | 모델링 |
상자가 열리는 모션을 만들고 싶은데요..
2 ![]() |
효댕이 | 2011.05.16 | 672 |
1861 | 모델링 |
익스트루드시 면분리
2 ![]() |
삼식이 | 2011.05.16 | 813 |
1860 | 모델링 |
원기둥 익스투르드
5 ![]() |
레이버네스트 | 2011.05.14 | 701 |
디포머에 있는 polygon reduction으로 모델링을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
의도된 면을 가지려면 아무래도 직접 만드는게 빠를수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