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밑에 그림처럼 베벨한곳에 직각처럼 만들려고 하는데 계속 해보는데 실패하고 있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첨부 '1' |
---|
- 밑에 그림처럼 베벨한곳에 직각처럼 만들려고 하는데 계속 해보는데 실패하고 있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 하이퍼넙스로 처음부터 작업하는건가요? 대충 무슨말인지 알겠는데
지금 만드려는게 저 가운데부분만 직각형태로 칼같이 나와야되서여 흐흑 어렵네요
한번 해봤는데 잘 안되네요 ㅠ 답변 감사합니다.
폴리곤 모델링
하이퍼넙스 적용
급하게 한다고 마구 나이프로 잘라서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이런 방향으로 접근하시면 될것같습니다. ^^
범kin님이랑 귤귤이님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차근차근 다시 해봤더니 완성했어요 ㅋㅋ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91684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12007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7434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70706 |
1879 | 모델링 |
오브젝트 분할 할때 두께 만들기
4 ![]() |
버텍스 | 2011.06.29 | 1424 |
1878 | 모델링 | motext 를 connect+delete 명령 4 | 닥스킴 | 2011.06.24 | 409 |
1877 | 모델링 |
[자동차모델링] 복잡한 형태에서 라운딩을 주는 방법?
3 ![]() |
은파란 | 2011.06.21 | 804 |
1876 | 모델링 | 돌돌 말린 모양 모델링(사진첨부) 7 | 고맙습니다 | 2011.06.20 | 664 |
1875 | 모델링 |
베벨이 적용되는 물체의 비율에 맞춰서 자꾸 들어가요ㅜㅜ
1 ![]() |
깡총 | 2011.06.18 | 756 |
1874 | 모델링 |
Sweep Nurbs 텍스트 방향 돌리기
11 ![]() |
허브 | 2011.06.16 | 1008 |
1873 | 모델링 |
화면 줌인아웃하게되면 모델링 파일이 슬라이스되는 것 처럼 잘려져 보입니다.
2 ![]() |
민쭈 | 2011.06.14 | 393 |
1872 | 모델링 |
로프트가 제대로 먹히지 않아요 ..
2 ![]() |
최슈바 | 2011.06.02 | 410 |
1871 | 모델링 | 삼각뿔을 구로 몰프 하려면 어찌 해야 하나요?~ 4 | 아쵸배리 | 2011.05.31 | 557 |
1870 | 모델링 | 스플라인이 안그려집니다.. 1 | 닥스킴 | 2011.05.28 | 668 |
1869 | 모델링 |
엑시스 센터는 각도조절은 안되나요?
3 ![]() |
허헐 | 2011.05.27 | 557 |
1868 | 모델링 |
이 큐브를 모델링 하고 싶은데요
14 ![]() |
허헐 | 2011.05.26 | 843 |
1867 | 모델링 |
ai파일 임포트 > Extrude NURBS > editable시 면분리 안되게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5 ![]() |
닥터강 | 2011.05.24 | 893 |
1866 | 모델링 | 폴리곤을 쪼개는 법? 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7 | 얌냠샴샹 | 2011.05.20 | 813 |
1865 | 모델링 |
스프라인 곡률 잡는 방법
4 ![]() |
지본 | 2011.05.19 | 567 |
1864 | 모델링 |
C4D 엣지 추가는 어떻게.?
4 ![]() |
바공이 | 2011.05.17 | 1937 |
1863 | 모델링 |
한글 Text가 누워있어요
8 ![]() |
젊은2 | 2011.05.17 | 865 |
1862 | 모델링 |
상자가 열리는 모션을 만들고 싶은데요..
2 ![]() |
효댕이 | 2011.05.16 | 672 |
1861 | 모델링 |
익스트루드시 면분리
2 ![]() |
삼식이 | 2011.05.16 | 813 |
1860 | 모델링 |
원기둥 익스투르드
5 ![]() |
레이버네스트 | 2011.05.14 | 701 |
글로 설명 드리기에는 어려운데, 지금 로폴을 하이퍼넙스로 작업하시는거면
큰 윤각을 먼저 잡으신 뒤 모서리쪽에 Edge를 추가하는 식으로 작업하시면 하이퍼 전환시 날카롭게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