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밑에 그림처럼 베벨한곳에 직각처럼 만들려고 하는데 계속 해보는데 실패하고 있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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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밑에 그림처럼 베벨한곳에 직각처럼 만들려고 하는데 계속 해보는데 실패하고 있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 하이퍼넙스로 처음부터 작업하는건가요? 대충 무슨말인지 알겠는데
지금 만드려는게 저 가운데부분만 직각형태로 칼같이 나와야되서여 흐흑 어렵네요
한번 해봤는데 잘 안되네요 ㅠ 답변 감사합니다.
폴리곤 모델링
하이퍼넙스 적용
급하게 한다고 마구 나이프로 잘라서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이런 방향으로 접근하시면 될것같습니다. ^^
범kin님이랑 귤귤이님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차근차근 다시 해봤더니 완성했어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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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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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53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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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프트가 제대로 먹히지 않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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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큐브를 모델링 하고 싶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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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파일 임포트 > Extrude NURBS > editable시 면분리 안되게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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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라인 곡률 잡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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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본 | 2011.05.19 | 6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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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 Text가 누워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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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댕이 | 2011.05.16 | 79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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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트루드시 면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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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기둥 익스투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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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플라인 마스크를 씌우면, 넙스가 면에 적용이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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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식이 | 2011.05.04 | 9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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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꽈베기에서 각각 사이즈 조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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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식이 | 2011.05.04 | 7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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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3 | 모델링 |
스플라인으로 만든 오브젝트 구멍 뚫는 방법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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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포디와플레임 | 2011.04.29 | 1705 |
글로 설명 드리기에는 어려운데, 지금 로폴을 하이퍼넙스로 작업하시는거면
큰 윤각을 먼저 잡으신 뒤 모서리쪽에 Edge를 추가하는 식으로 작업하시면 하이퍼 전환시 날카롭게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