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4.02.26 00:01

XPresso 관련 질문 드립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90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스크린샷 2014-02-25 오후 11.53.21 복사본.jpg


XPresso를 활용해서 스프링을 두개의 물체에 연결하는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위쪽의 원기둥와 스프링을 XPresso로 연결하면 스프링의 길이가 보시는 것처럼 윈기둥 위쪽으로 길게 올라오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사이즈를 맞춰서 스프링을 만들어서 스프링과 원기둥을 연결했는데 스프링의 길이가 갑자기 길어지네요. 


어떻게 조절해야 스프링이 원래 사이즈로 될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0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5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27
1833 모델링 Spline 코너에 라운드 할 수있는 기능에 대한 문의 4 김재정 2011.04.06 1315
1832 모델링 굴곡이 있는 호스 만들기 3 file 황재 2011.04.04 1208
1831 모델링 스플라인과 폴리곤 면을 함께 이용한 모델링 방법이 궁금합니다. 8 스트림비 2011.04.03 1156
1830 모델링 익스투르드이너를 사용해서 어떤 모양을 만들려고 하는데,면에 각이 안생기게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2 file 로지 2011.04.03 816
1829 모델링 ai 파일 입포트, extrude에 대한 질문 입니다 3 file 물파스 2011.04.02 1171
1828 모델링 플러그인 없이 물체를 조각내는 방법이 궁금 합니다. 3 엘컷 2011.03.31 1033
1827 모델링 폴리에서 엣지 추출 하는 방법이요 =,= 2 제이디소울 2011.03.30 1225
1826 모델링 스플라인 도형으로 플랜 만들기. 3 김재정 2011.03.30 1201
1825 모델링 하트 만들기 질문 드립니다. 3 김재정 2011.03.30 1324
1824 모델링 Join Segment 하고싶습니다. 2 김재정 2011.03.30 915
1823 모델링 베지어(Bezier) 곡선의 한쪽 핸들(Tangent)만 삭제하려면? 2 김재정 2011.03.30 2763
1822 모델링 R12로 바뀐뒤부터 일러스트에서 버젼 8로 저장하고 marge가 되지 않습니다~ 3 윤토토 2011.03.27 893
1821 모델링 베벨 초기화 하기 2 김씨아저쒸 2011.03.26 945
1820 모델링 기찻길 모델링관련 질문입니다. 3 후랠싸파 2011.03.24 919
1819 모델링 조명이랑 카메라움직임이 같이 움직일 수 없나요? 4 file 찰스 2011.03.24 1170
1818 모델링 블린질문입니다 6 file 찰스 2011.03.24 1000
1817 모델링 좌표설정 방법을 알고 싶어요? 3 file 찰스 2011.03.24 1313
1816 모델링 [질문]Taper 툴 이용 오브젝트화 했을때 폴리곤 수 3 file 온리원 2011.03.24 1614
1815 모델링 지 브러쉬와의 연동 5 달려!! 2011.03.24 1986
1814 모델링 자동차 모델링 중 앞유리 부분이 헤깔립니다 ㅠㅠ 3 file 아스피린 2011.03.23 118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