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3.12.03 17:07

스플라인 으로T자 만들기

주소복사 | 조회 수 1047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크기변환_spline.jpg 스플라인으로 T 자 만들기가 안되네요...

스윕 넙스에 넣어서 T 를 만들고 싶은데

스플라인이 분리됩니다


스플라인 특성이 한붓그리기인가요?

궁금해서 일러스트에서도 해보았는데 안되네요;;


--질문 정리!!--

질문 1) 스플라인 특성이 한붓그리기 인건지

       2) T 자 모델링을 할려면 폴리곤에서 익스투르드로 뽑아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뭇가지나 줄기 같은 것들 Y T 이런모델링을 하려고 하는데 

초반부터 막히네요 어떤식으로 접근해야할까요?


기초가없어서 그런듯... 시포디 유저분들 간단한 질문이니

도와주세요~

  • profile
    달사람 2013.12.03 18:41

    스플라인은 시작점에서부터 끝점까지의 시퀀스(순서) 를 가집니다.


    지금 스플라인을 스윕넙스로 해결을 하려면 T자의 교차지점을 새로 정리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길겁니다.


    지금은 스플라인이 두개니까요.


    큐브 하나 에디터블 해서 3면을 선택한 뒤 익스트루드 하는게 제일 빠르겠네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793 모델링 나이프 툴 -> 루프로 엣지를 분할할 때 3 file 한물결 2011.02.28 1036
1792 모델링 면도기 모델링 질문입니다 ㅠㅠ 2 file 사카이 2011.02.28 1161
1791 모델링 뎁스 오브 필드 적용 질문입니다... 2 림메이드 2011.02.28 1195
1790 모델링 스플라인 조작하는 방법 질문드립니다 3 file 삼식이 2011.02.27 1227
1789 모델링 Boole 적용시 구멍이나는경우입니다. 2 file 슈트라우스 2011.02.25 1263
1788 모델링 하이퍼넙스에서 엣지, 모서리 변형이 궁금합니다. 7 file 스트림비 2011.02.25 1155
1787 모델링 R12에서 루프셀렉션이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6 시부야 2011.02.24 1065
1786 모델링 지구 모델링 2 하늘 2011.02.24 1058
1785 모델링 knife와 band이용하여 종이접기시 질문입니다. 4 file 가루루 2011.02.22 1380
1784 모델링 오브젝트와 deformer 머지하는 방법좀 알려 주세요 3 file 시포디와플레임 2011.02.22 1127
1783 모델링 안녕하세요 벨브 때문에 도움 청해요. 5 file 중기리 2011.02.20 1051
1782 모델링 포인트를 합치려고 하는데_ 겹치기도 안되어 있으면 2 file 야생베이비 2011.02.18 915
1781 모델링 나이프로 자른 폴리곤 붙이는것, 그러니깐 세그멘트를 하나 없에는게 가능한까요? 4 스트림비 2011.02.18 847
1780 모델링 하이퍼 넙스로 모델링시 하이퍼 넙스 포인트만 선택하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6 file 스트림비 2011.02.17 1097
1779 모델링 두개의 오브젝트의 겹치는 부분 하나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 있을까요? 3 file 안성진 2011.02.17 1075
1778 모델링 edge모드와 polygon모드에서 knife 툴 사용후 차이점 4 file 슈트라우스 2011.02.17 982
1777 모델링 두면의 경계부분에 색이 다르게 나와요? 2 file 안성진 2011.02.16 1094
1776 모델링 그림과같이 줄이 묶여 있다가 풀리는 애니메이션을 주고 싶은데.. 7 file 효댕이 2011.02.16 808
1775 모델링 포인트 복사 방법에 대해서 여쭤봅니다. 4 file 몽타주 2011.02.16 934
1774 모델링 맥에서 시네마포디, 폰트적용이 안되네요... 1 잘하고싶옹 2011.02.15 113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151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