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3.04.09 12:22

point도 extrude나 Bevel이 있나요?

주소복사 | 조회 수 1435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http://www.youtube.com/watch?v=7km25z20UmQ

위 동영상을 보면 포인트로 다 찍은 다음에 (5~7초 사이) 오른쪽 단추를 눌러서 Bevel을 고르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전 아무리 해도 포인트 모드에서는 Bevel이 안 나오던데... 

잘못 아는 걸 수도 있는데 혹시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ㅎ

  • ?
    김건균 2013.04.09 12:35 Files첨부 (1)

    포인트도 당연히 베벨이 됩니다.

    왼쪽의 포인트를 베벨하면 오른쪽처럼 여러 포인트로 나누어집니다.

    다른 방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그냥 베벨 하시면 됩니다.

    물론 익스트루드도 됩니다.


    Bevel.jpg

  • ?
    드와이트슈르트 2013.04.09 14:24

    음... 스플라인으로(Linear) 연결을 했습니다 그래서 close도 시켰구요.

    모드를 포인트모드로 바꾼후에 작업창에 가서 오른쪽 단추를 눌러도 Extrude나 Bevel은 전혀 안 나오는데...

    저도 궁금한게 예전에 이 강의를 따라해서 Extrude랑 Bevel을 했던 것 같은 기억이 나는데

    다시 해보려니까 안 되네요... 건균님 어떻게 하셨죠 -_-;;

    위 동영상처럼 얼굴 형태를 딴다음에 복사해서 폴리곤을 만들어나가고 싶은데 거기서 막히네요 ㅠ

  • ?
    드와이트슈르트 2013.04.09 14:28

    됐다.... ㅠㅠ

    스플라인형태에서의 포인트는 안 되는군요.. ㅠㅠ

    스플라인 그리고 익스트루드 주니까 그 때부터는 폴리곤화 되서 그런지 포인트에 베벨과 익스가 생겼습니다 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633 모델링 HyperNUBS 적용후 구멍이 생깁니다. 3 file 폴프 2010.09.07 715
1632 모델링 뷰포트상의 카메라깊이를 어디에서 조정하는지요?(12버전에서 이상하네요) 7 file 서득수 2010.09.06 1212
1631 모델링 HyperNURBS 후 포인트 조절 질문입니다. 2 file 폴프 2010.09.06 976
1630 모델링 열기구 풍선 모델링 2 file 나무곰 2010.09.05 1172
1629 모델링 모델링 질문 두개만 하려 합니다 (_ _) 1 크라운산도 2010.09.04 679
1628 모델링 하아 강좌에 라퓨타만들기 1페이지부터 막혔습니다 ㅠㅠ 5 file 론엑스 2010.09.02 793
1627 모델링 바닥에 오브젝트를 랜덤하게 까는방법 1 file 케이제이나스 2010.09.02 850
1626 모델링 폴리곤을 라운드 모양으로 자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file 근성가이 2010.09.02 1404
1625 모델링 일러스트패스를 C4D로 merge 시 오류납니다. 1 file 초짜재영 2010.09.02 1476
1624 모델링 한축으로 스케일 변경시 다른축에도 같은 비율만큼 줄이고 키우고 싶을때요.. 2 file 서득수 2010.09.02 839
1623 모델링 카메라 뷰에 딱 맞는 플랜을 자동으로 만들어 주는 플러그인을 찾습니다 5 시부야 2010.08.31 1194
1622 모델링 spline을 그릴때 오브젝트에 딱붙게 그리고 싶습니다. 2 록씨 2010.08.30 761
1621 모델링 Spline의 색을 바꾸고 싶습니다. 3 루시드폴 2010.08.30 1160
1620 모델링 길동님 토마토만들기에서 맵핑이 잘 되지 않아요. 5 file 루시드폴 2010.08.29 907
1619 모델링 세 축중 하나를 더블클릭했을때..이게 뭐였죠? 2 file 서득수 2010.08.27 707
1618 모델링 Catmull-Clark 개념..이해가 맞는지요? 3 윤목수 2010.08.25 1226
1617 모델링 정석님 컵만들기 강좌에서 큐브를 hypernurb시켰을때 적용전의 모습이 사라집니다. 2 file 루시드폴 2010.08.25 1004
1616 모델링 폴리곤 좌표값 2 라자로스 2010.08.25 773
1615 모델링 캐릭터 귀와 입 모델링에 효과적인 방법 5 file 아일랜드더블린 2010.08.25 1347
1614 모델링 큐브를 4등분으로 에디터블 한후.. 6 file 씨지고마 2010.08.24 9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