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중 얼라인 기능을 찾다가 결국 못찾고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아직시작단계라 찾아가면서 하고있습니다. 오른쪽 정렬 왼쪽정렬같은 기능이 어떤건가요?
모델링중 얼라인 기능을 찾다가 결국 못찾고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아직시작단계라 찾아가면서 하고있습니다. 오른쪽 정렬 왼쪽정렬같은 기능이 어떤건가요?
모델링시 어떤걸 정렬 하실려고 하는 겁니까?
오브젝트 들인가요?
포인트 들인가요?
폴리곤 면들 인가요??
좀 더 자세한 질문은 풍요로운 답변을 끄집어 냅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1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6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43 |
| 1573 | 모델링 |
익스트루드 넙스 사용후 텍스트 회전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3 |
지오 | 2010.07.23 | 1117 |
| 1572 | 모델링 | 거울재질 표현하는 것에 대해 질문 입니다. 1 | 디콘 | 2010.07.22 | 1412 |
| 1571 | 모델링 | 리깅 애니메이션을 위한 메카닉 모델링! 2 | 퐈니 | 2010.07.21 | 916 |
| 1570 | 모델링 |
chamfer 라는 옵션이 보이지않습니다.
3 |
목소리이선균 | 2010.07.21 | 985 |
| 1569 | 모델링 |
스플라인 connect 했을때 포인트가 사라지는 현상?
3 |
갈매기 | 2010.07.21 | 755 |
| 1568 | 모델링 |
흙에 잡초심기!
2 |
이구삼 | 2010.07.20 | 1463 |
| 1567 | 모델링 |
boole사용해 모델링하는데 자꾸 깨집니다.. 도움좀.
3 |
김밥 | 2010.07.19 | 1296 |
| 1566 | 모델링 |
set selection 된 면에만 밴딩을 줄 수 있나요?
2 |
아아가나 | 2010.07.19 | 938 |
| 1565 | 모델링 |
폴리곤화한(익스트루드한 텍스트)곡선면을 부드럽게 하고싶습니다
2 |
아아가나 | 2010.07.17 | 934 |
| 1564 | 모델링 |
테두리 둥글게..
4 |
슈퍼펭귄 | 2010.07.16 | 1134 |
| 1563 | 모델링 |
Knife tool에 loop 관련된 질문입니다.
3 |
니가가라하와이 | 2010.07.15 | 926 |
| 1562 | 모델링 |
실린더 모양이 어떻게 이렇게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5 |
올챙이 | 2010.07.14 | 1280 |
| 1561 | 모델링 | C4D로 3D프로그램 모델링 입문을 하려고 합니다. 12 | 구름여행 | 2010.07.13 | 1139 |
| 1560 | 모델링 |
낡은 밧줄처럼 살짝 벗겨지게 보이려면 어떻게 하면될까요?
2 |
임갬 | 2010.07.10 | 1549 |
| 1559 | 모델링 | 모델링시 겹쳐진 부분을 없애려면? 1 | 고미 | 2010.07.10 | 978 |
| 1558 | 모델링 |
모델링 할때..
2 |
슈퍼펭귄 | 2010.07.10 | 614 |
| 1557 | 모델링 | make editable질문입니다. 2 | 미스터지 | 2010.07.09 | 787 |
| 1556 | 모델링 | 한글 텍스트 방향이 이상할때가 있어요. 2 | 카이트모션 | 2010.07.08 | 862 |
| 1555 | 모델링 | 귤 하나를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2 | 디콘 | 2010.07.07 | 752 |
| 1554 | 모델링 | 건물 투시도 ~~ 1 | 또라이 | 2010.07.07 | 1213 |
포토샵같이 정렬하는 방법이 따로 없구요.
스냅핑으로 하시면됩니다.
중심에 딱맞게하는건 좌석 아이콘 계속 누르고 계시면 Axis Snapping 입니다.
한쪽면에 하고싶으시면 폴리곤 스냅을 하시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