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오브젝트를 생성시에 현재의 뷰에 오브젝트를 위치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혹은 이미 생성된 오브젝트를 현재 뷰토프의 위치로 가져올 수 있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오브젝트를 생성시에 현재의 뷰에 오브젝트를 위치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혹은 이미 생성된 오브젝트를 현재 뷰토프의 위치로 가져올 수 있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1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6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43 |
| 1573 | 모델링 |
익스트루드 넙스 사용후 텍스트 회전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3 |
지오 | 2010.07.23 | 1117 |
| 1572 | 모델링 | 거울재질 표현하는 것에 대해 질문 입니다. 1 | 디콘 | 2010.07.22 | 1412 |
| 1571 | 모델링 | 리깅 애니메이션을 위한 메카닉 모델링! 2 | 퐈니 | 2010.07.21 | 916 |
| 1570 | 모델링 |
chamfer 라는 옵션이 보이지않습니다.
3 |
목소리이선균 | 2010.07.21 | 985 |
| 1569 | 모델링 |
스플라인 connect 했을때 포인트가 사라지는 현상?
3 |
갈매기 | 2010.07.21 | 755 |
| 1568 | 모델링 |
흙에 잡초심기!
2 |
이구삼 | 2010.07.20 | 1463 |
| 1567 | 모델링 |
boole사용해 모델링하는데 자꾸 깨집니다.. 도움좀.
3 |
김밥 | 2010.07.19 | 1296 |
| 1566 | 모델링 |
set selection 된 면에만 밴딩을 줄 수 있나요?
2 |
아아가나 | 2010.07.19 | 938 |
| 1565 | 모델링 |
폴리곤화한(익스트루드한 텍스트)곡선면을 부드럽게 하고싶습니다
2 |
아아가나 | 2010.07.17 | 934 |
| 1564 | 모델링 |
테두리 둥글게..
4 |
슈퍼펭귄 | 2010.07.16 | 1134 |
| 1563 | 모델링 |
Knife tool에 loop 관련된 질문입니다.
3 |
니가가라하와이 | 2010.07.15 | 926 |
| 1562 | 모델링 |
실린더 모양이 어떻게 이렇게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5 |
올챙이 | 2010.07.14 | 1280 |
| 1561 | 모델링 | C4D로 3D프로그램 모델링 입문을 하려고 합니다. 12 | 구름여행 | 2010.07.13 | 1139 |
| 1560 | 모델링 |
낡은 밧줄처럼 살짝 벗겨지게 보이려면 어떻게 하면될까요?
2 |
임갬 | 2010.07.10 | 1549 |
| 1559 | 모델링 | 모델링시 겹쳐진 부분을 없애려면? 1 | 고미 | 2010.07.10 | 978 |
| 1558 | 모델링 |
모델링 할때..
2 |
슈퍼펭귄 | 2010.07.10 | 614 |
| 1557 | 모델링 | make editable질문입니다. 2 | 미스터지 | 2010.07.09 | 787 |
| 1556 | 모델링 | 한글 텍스트 방향이 이상할때가 있어요. 2 | 카이트모션 | 2010.07.08 | 862 |
| 1555 | 모델링 | 귤 하나를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2 | 디콘 | 2010.07.07 | 752 |
| 1554 | 모델링 | 건물 투시도 ~~ 1 | 또라이 | 2010.07.07 | 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