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사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하우스 모델링 중 인데요,
AI에서 path를 C4D로 가져와서 extude NURBS 적용시키는 모델링 계획을 짰었어요
제가 너무 쉽게 생각했나봐요.... ㅜㅜ
ground에서 바로 막혔네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빨간선의 기울기처럼 평평하다가 점점 높아지는 단을 쌓는 바닥면을 만드려는데 4일을 앓았어요
연회색 부분처럼 사선으로 높이가 달라지게 만들고 싶어요(진회색 위에 연회색을 얹어서 두개를 붙이려는 계획+그 ground위에 계단들을 올려 놓을 거에요)
또 다른 첨부사진처럼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는데요..
정말 모르겠어요 !!
path나 spline으로 된 모양을 각종 NURBS에 적용시켜서 만든 면은
아예 폴리곤의 점선면으로 인식이 안되는 건가요?? (제가 3D툴은 햇병아리라서요..)
왜냐면 path(또는 spline)로 만든 두 면으로 폴리곤을 생성하려고 close polygon hole, bridge 등 해보려는데 안됐기 때문에.. ㅜㅜ
막막해요..
path로 된 모양으로 맨 위 사진처럼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이것때문에 진행이 막혔고 잠도 못자고 있어요
시포디란 아이에 대해 감을 전혀 못잡고 있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음 여러가지 방법이있겠지만 우선 패스 불러온거 Extrude 넙스 하셔서 두께 주신다음에
실린더 만들어서 Boole 하시면 될듯해요 그다음에 귀퉁이들 윗 버텍스들 잡고 위로 들어올려주면 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