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처럼 직각으로 스플라인이 있다고 가정할경우 저는 선택된 저 두개의 점만 먼저 붙이고 싶습니다.
조인세그먼트 하면 전부다 붙게 되더군요... 저 두개의 점만 하나로 붙이는 방법 다른거 없을까요?
| 첨부 '1' |
|---|
그림처럼 직각으로 스플라인이 있다고 가정할경우 저는 선택된 저 두개의 점만 먼저 붙이고 싶습니다.
조인세그먼트 하면 전부다 붙게 되더군요... 저 두개의 점만 하나로 붙이는 방법 다른거 없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1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7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45 |
| 1513 | 모델링 | 맥스에서 쓰이는 shape merge 같은 기능이 c4d에서 있나요?? 3 | 텍스쳐 | 2010.05.29 | 1169 |
| 1512 | 모델링 |
hair 고정시키는 법있나요?
3 |
달려!! | 2010.05.29 | 1086 |
| 1511 | 모델링 |
서로다른 Spline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3 |
스터 | 2010.05.29 | 2012 |
| 1510 | 모델링 |
몸과 cloth먹인 옷이 따로 놀아요 ㅠㅜ
1 |
달려!! | 2010.05.29 | 1161 |
| 1509 | 모델링 |
Warp 디포머 사용시 경계면이 집니다.
5 |
야라 | 2010.05.28 | 844 |
| 1508 | 모델링 | 스플라인 포인트 정렬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나요? 3 | 스터 | 2010.05.28 | 1299 |
| 1507 | 모델링 | 폴더 구조 한번에 여닫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5 | 야라 | 2010.05.27 | 1456 |
| 1506 | 모델링 |
사진처럼 면정리를 하고싶습니다.
4 |
송밤비 | 2010.05.26 | 1249 |
| 1505 | 모델링 |
subdivision을 16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12 |
송밤비 | 2010.05.26 | 973 |
| 1504 | 모델링 |
헤어파일 merge 렌더가 안되요..
6 |
달려!! | 2010.05.26 | 1094 |
| 1503 | 모델링 |
미러 이상한 이상한 점이 많아요.
3 |
달려!! | 2010.05.25 | 1084 |
| 1502 | 모델링 |
쓸데없는 edge 합치는 법점요 ..
7 |
달려!! | 2010.05.25 | 1164 |
| 1501 | 모델링 |
여러개 점 가운데로 한번에 옮기는거 왜 안될까요?
4 |
달려!! | 2010.05.25 | 924 |
| 1500 | 모델링 | 점 선택시 한번에 옮기는거 5 | 달려!! | 2010.05.25 | 773 |
| 1499 | 모델링 |
상자에 눌린 머리 자연스럽게 어떻케 하나요?
2 |
달려!! | 2010.05.24 | 829 |
| 1498 | 모델링 |
하이퍼넙스 모델링시 베벨 사용과 삼각,오각 폴리곤 문제
7 |
하이프 | 2010.05.24 | 997 |
| 1497 | 모델링 |
모델링 한것을 큐브형태의 모델링으로 변환하는 방법 또는 플러그인
4 |
프로핏 | 2010.05.23 | 1066 |
| 1496 | 모델링 |
옷이 안돌아가요
6 |
달려!! | 2010.05.22 | 1036 |
| 1495 | 모델링 |
레이스를 달고 싶은데요..
2 |
쉰대성이 | 2010.05.21 | 841 |
| 1494 | 모델링 | 모델링한걸 오브젝트로 저장하려면 어떡해 하나요? 3 | 분홍색무지개 | 2010.05.20 | 787 |
한글판 합치기 영문판은 모릅니다...
포인트 합칠때 쓰는 명령어 그대로 먹습니다...
다만 포인트 순서는 어느정도 염두해 두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