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에 입문한지 며칠 안된 사람입니다...
이런식으로 두 오브젝트를 깔끔하게 합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커넥트 오브젝트를 하면 저렇게 점까지 섬세하게 안이어지더라구요.
초보에게 자비를 베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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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에 입문한지 며칠 안된 사람입니다...
이런식으로 두 오브젝트를 깔끔하게 합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커넥트 오브젝트를 하면 저렇게 점까지 섬세하게 안이어지더라구요.
초보에게 자비를 베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친절한 답글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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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00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089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497 |
| 1521 | 모델링 |
X Y Z 스케일이 안먹히는 것 같습니다.
4 |
내복 | 2010.06.07 | 1168 |
| 1520 | 모델링 |
코.......모델링....
6 |
야베스 | 2010.06.07 | 687 |
| 1519 | 모델링 | 웨이트까지 다 적용되 있는 모델을 수정하는 것에 대하여(익스투르드 및 ) 1 | 한스 | 2010.06.05 | 643 |
| 1518 | 모델링 | 클론오브젝트시 활성화에 대해서 여쭤봐요 1 | 쮸니 | 2010.06.05 | 640 |
| 1517 | 모델링 |
sweep NURBS 적용시 "모양이되는 스플라인"의 모양대로 안나옵니다
7 |
야라 | 2010.06.03 | 833 |
| 1516 | 모델링 |
BEVEL에 대해서.
5 |
달려!! | 2010.05.30 | 873 |
| 1515 | 모델링 |
치마속은 브리드 어캐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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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려!! | 2010.05.30 | 1151 |
| 1514 | 모델링 |
캐릭터 눈에 눈물맺히는거..
3 |
용히 | 2010.05.29 | 926 |
| 1513 | 모델링 | 맥스에서 쓰이는 shape merge 같은 기능이 c4d에서 있나요?? 3 | 텍스쳐 | 2010.05.29 | 977 |
| 1512 | 모델링 |
hair 고정시키는 법있나요?
3 |
달려!! | 2010.05.29 | 872 |
| 1511 | 모델링 |
서로다른 Spline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3 |
스터 | 2010.05.29 | 1745 |
| 1510 | 모델링 |
몸과 cloth먹인 옷이 따로 놀아요 ㅠㅜ
1 |
달려!! | 2010.05.29 | 991 |
| 1509 | 모델링 |
Warp 디포머 사용시 경계면이 집니다.
5 |
야라 | 2010.05.28 | 675 |
| 1508 | 모델링 | 스플라인 포인트 정렬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나요? 3 | 스터 | 2010.05.28 | 1077 |
| 1507 | 모델링 | 폴더 구조 한번에 여닫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5 | 야라 | 2010.05.27 | 1222 |
| 1506 | 모델링 |
사진처럼 면정리를 하고싶습니다.
4 |
송밤비 | 2010.05.26 | 1028 |
| 1505 | 모델링 |
subdivision을 16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12 |
송밤비 | 2010.05.26 | 810 |
| 1504 | 모델링 |
헤어파일 merge 렌더가 안되요..
6 |
달려!! | 2010.05.26 | 874 |
| 1503 | 모델링 |
미러 이상한 이상한 점이 많아요.
3 |
달려!! | 2010.05.25 | 910 |
| 1502 | 모델링 |
쓸데없는 edge 합치는 법점요 ..
7 |
달려!! | 2010.05.25 | 969 |
일단 모델링 공부가 필요 하신 듯 합니다
1. 큰 구와 작은 구를 겹쳐 놓습니다
2. 위와 같이 겹치 셨다면 안쪽에 불필요 하게 겹쳐 지는 부분이 생기겠죠?
3. 그 부분은 포인트를 잡고 지워 줍니다
4. 그리고 포인트 노가다로 포인트를 옮기고 붙이고를 반복 합니다(큰 구와 작은 구를 붙이는 과정)
5. 물론 위의 그림은 처음부터 붙혀질 부분의 포일트 갯수를 예상해서 잘 맞추어 모델링 된 것 인데요
6. 님과 같이 모델링이 조금 미숙 하신 분은 해보고 또 해보고 하시면 됩니다
7. 한 3번 이상 같은 모델링은 해보시면 깨끗한 모델링이 나와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