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 사진처럼 각 면을 Explode로 늘렸습니다
그러고나니까 빨간 선 모양처럼 공간이 비어버리네요 ㅠㅠ
그래서 매꿔보려고 지금 사진에 선택되어있는 면을 추가로 Explode 해봤는데 그럼 지금 'ㅠㅠ' 써있는 면이랑 얼추 맞춰지긴
해도 한 명이 되지 않더라구요 ㅋㅋ dissolve를 해봐도 선이 안 지워지는 걸 보니 말이죠 ㅠㅠ
방법 있을까요? ㅎ
| 첨부 '1' |
|---|

위에 사진처럼 각 면을 Explode로 늘렸습니다
그러고나니까 빨간 선 모양처럼 공간이 비어버리네요 ㅠㅠ
그래서 매꿔보려고 지금 사진에 선택되어있는 면을 추가로 Explode 해봤는데 그럼 지금 'ㅠㅠ' 써있는 면이랑 얼추 맞춰지긴
해도 한 명이 되지 않더라구요 ㅋㅋ dissolve를 해봐도 선이 안 지워지는 걸 보니 말이죠 ㅠㅠ
방법 있을까요? ㅎ
explode...ㅋㅋ 아 낯부끄럽구나. 수정도 불가하다 이젠... 어떡하지??
추가로 extrude 하셔서 면을 맞추실 경우
화면 하단 coordinate manager에서 포인트 위치를 정확히 맞춰 주시고 optimize 하시면 포인트들이 붙어 하나의 면이 됩니다.
그 외에 weld를 이용할 수도 있고, bridge를 이용할 수도 있고..create polygon으로 면이 맞닿을 위치에 폴리곤을 만드셔도 되구요.
붙일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많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1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6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43 |
| 1473 | 모델링 |
스플라인을 모델링에 붙힐수잇나요?
5 |
멘솔킹 | 2010.05.06 | 1005 |
| 1472 | 모델링 |
이런 찐득한 water drop 스타일은 어찌해야할까요?
2 |
랑이 | 2010.05.06 | 1237 |
| 1471 | 모델링 |
하이퍼넙스 적용하고 use object editable 하면 사각상자가 없어집니다.
3 |
닥터강 | 2010.05.03 | 1158 |
| 1470 | 모델링 | 사막 연출. 3 | 한스 | 2010.05.02 | 882 |
| 1469 | 모델링 |
오브젝트 회전할때 사이즈까지 같이 조절되서 모델링이 망가져요
3 |
검고 | 2010.05.02 | 1110 |
| 1468 | 모델링 |
꽃 피는것에 대해 질문이요~ㅠㅠ
3 |
좋아영 | 2010.04.30 | 1165 |
| 1467 | 모델링 |
겹쳐진 오브젝트를 이용한 셀렉션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3 |
땡굴 | 2010.04.29 | 847 |
| 1466 | 모델링 | 오브젝트가 움직이지않고 좌표값만 초기화시킬수있나요? 2 | 검고 | 2010.04.29 | 1159 |
| 1465 | 모델링 |
원 깨져서요 ㅠㅠ
5 |
슈퍼펭귄 | 2010.04.28 | 1037 |
| 1464 | 모델링 |
철망 만들기에 대한 질문
9 |
소라군 | 2010.04.28 | 854 |
| 1463 | 모델링 |
spline에서 point만 남기는 방법
9 |
강성국 | 2010.04.28 | 1187 |
| 1462 | 모델링 |
축을 뷰의 중앙으로 옮길때요.
2 |
검고 | 2010.04.27 | 815 |
| 1461 | 모델링 |
물(왕관형) 맹글기 두번째 질문요...^^::
4 |
아트펜 | 2010.04.27 | 971 |
| 1460 | 모델링 |
모델링시 백그라운드에 이미지를 불러왔는데 일부분이 짤립니다.
1 |
디포마네시 | 2010.04.27 | 720 |
| 1459 | 모델링 |
땅콩모양 모델링 질문 있습니다.
8 |
혁이 | 2010.04.27 | 934 |
| 1458 | 모델링 |
베벨시 면이 없습니다.
5 |
미륵좀비보살 | 2010.04.27 | 885 |
| 1457 | 모델링 | 텍스트로 구를 만들수 있나요? 10 | 칙칙폭폭 | 2010.04.27 | 769 |
| 1456 | 모델링 |
질문요!!!~~~ 물모델링 어떻게 하는건가요?...
16 |
아트펜 | 2010.04.26 | 1117 |
| 1455 | 모델링 |
꽃잎 모델링할때, 스플라인 위에 플레인 올리는 방법이요
2 |
민슬 | 2010.04.26 | 1245 |
| 1454 | 모델링 | 폴리곤 모델링 개념에 관한 질문입니다. 2 | 레종파란거요 | 2010.04.26 | 827 |
extrude 아닌가요?
익스트루드 하실 때 오른쪽 옵션에서 Maximum Angle 을 90도 이상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