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에 보여지는 면을 칼삼아 구멍을 뚫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라이노에서는 split으로 간단히 해결했는데 시포디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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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기에 보여지는 면을 칼삼아 구멍을 뚫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라이노에서는 split으로 간단히 해결했는데 시포디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건축c4d 공부중입니다~
트위터 : @merlin1356 http://bit.ly/bht528
겹치는 부분을 스플릿으로 폴리곤을 분리시킨다음 블린을 주고 다시 합치면 되네요~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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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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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스를 달고 싶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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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le으로 구멍뚫는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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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오브젝트의 가로 세그먼트 관련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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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에서 원하는 면,선 만 간편히 선택하는 방법 (강좌. 쿠션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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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티귀 | 2010.05.12 | 48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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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각형 구석에 원뿔 만들기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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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아빠 | 2010.05.12 | 6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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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 선택과 이동에 관한 궁금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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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법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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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구삼 | 2010.05.12 | 3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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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모델링중 매끄럽게 라인을 파는법에대해 조언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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벅와일드 | 2010.05.11 | 6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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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 가렸는데 라이트가 물체를 통과해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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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펭귄 | 2010.05.09 | 6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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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 selection으로 지정된 부분 이외의 부분이 보이질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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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갬 | 2010.05.09 | 3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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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씨가 컵둘레에 맞춰서 딱 붙었음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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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레오 | 2010.05.08 | 710 |
불린을 하시면 수학 시간에 배우셨던
교집합, 합집합,차집합 의 방식으로 연산을 해줍니다.
메뉴는 타 툴에 비해서 초 특 AAA+ 혈액형이 정리 한 것 처럼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폴리곤을 다루는 구성 요소들(포인트, 스플라인) 에 관련 된거는 Mesh탭에 전부 들어 있구요.
다른 툴들 처럼 ( 특히 마야 :: 이걸 선택하고 저걸 선택한 다음에 명령을 실행하고 이런 복잡한 구조는 쓰지 않습니다. )
그냥 필요한 기능이 있으면 하이어라키를 시켜서 구현합니다.( 페어 런츠, 차일드 )
그러므로 이렇게 생각하면 됩니다. 두가지 이상의 오브젝트가 필요한 명령들은
왠만하면 하이어라키로 구현 되어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외우기도 쉽습니다.)
그래서 하이어라키를 할 수 있는 오브젝트로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Creative 메뉴에서 모델링에 관련된 오브젝트를 찾으시면 됩니다.
한가지로 혼자 구현 되는 것 들은 명령으로 구현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위에서 말한 것 처럼 mesh 텝에 전부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