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2.10.04 17:13

폴리곤이 우는데 왜그럴까요;

주소복사 | 조회 수 1169 추천 수 0 댓글 6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왼쪽부분에서 윗폴리곤 잡고 스케일로 줄이면 오른쪽처럼 우는듯한 모양이 되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네요,,

익스트루드 이너로 줄인후 익스트루드로 뽑아서 베벨로 해도 저렇게 우는 현상이 나옵니다.

그냥 각져 있는듯이 보일순 없나요??

  • profile
    달사람 2012.10.04 17:25

    슬퍼서..


    공지 확인 후 질문을 올리신다면 양질의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본문삽입 해주세요.

  • profile
    묵구 2012.10.04 17:41

    '슬퍼서' 라는 글자보고 5초뒤에 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한형 2012.10.04 18:24

    저두 5초 뒤에 빵 터져버렸습니다ㅎㅎㅎ

    퐁 박사님이 슬퍼서;;;

  • ?
    흼구 2012.10.04 18:37
    퐁값을 낮추니깐 되네요..

    슬퍼서가 무슨뜻인지 전 아직도 모르겠어요 ㅠㅠ

    아 그리고 검색이 울어서 폴리곤이 운 울어 면이 울어 면이 운

    이렇게 해봤는데 안나오니 ㅠ_ㅠ제가언어력이 딸려서;ㅈㅅㅈㅅ

  • profile
    묵구 2012.10.04 18:58

    놀리는건 아니고. 보통 공지사항에 맞지 않은 글은 답변을 안달아 줍니다.


    작성자가 다시 공지사항에 맞게 글을 올리기 위해서요.



    그래서 달사람님이 재치있는 답변을 한것 같습니다.

  • profile
    [길동] 2013.03.04 22:37

    울면안되~울면안되~울면안되~

    크리스마스는 아직 10개월 이나 남았으니깐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433 모델링 모그라프로 여러가지 오브제를 원하는 형태에 맞게 배열할려고 합니다. 5 file monster 2010.04.11 1373
1432 모델링 Bevel과 extrude 시 ctrl키해제 어떻게 하나요 4 루시드폴 2010.04.11 823
1431 모델링 기타줄 튕기는거 질문이요 ~ 5 이구삼 2010.04.10 1564
1430 모델링 맥스의 create spline from selection 같은 기능이 있나요? 3 리듬 2010.04.10 1421
1429 모델링 [엑박해결] 스샷첨부합니다. 시포디 폴리곤모델링 궁금점 7 file 아가시 2010.04.09 1279
1428 모델링 모델링 모양 표현하는데 막혔습니다. 2 file 심토지 2010.04.08 1105
1427 모델링 알리아스에서 변환해온 폴리곤모델링의 사각형 치수를 알고 싶습니다. 2 국화꽃 2010.04.08 968
1426 모델링 뷰포트상에서 플랜에 도면입히고 그위에서 objet움직일 시 이상현상 질문입니다. 3 file 후치 2010.04.07 1184
1425 모델링 뷰포트에 point 만 찍는법이 있나요? 2 후치 2010.04.07 812
1424 모델링 모델링할때 폴리곤속으로 도면을 보면서 작업을 할순없나요? 3 file 웬룬희 2010.04.07 1003
1423 모델링 맥스에 sculp와 같은기능이 있는지요? 2 라차 2010.04.06 769
1422 모델링 FFD를 적용했는데 아무변화가없어요 6 file 담안애기 2010.04.06 1327
1421 모델링 일러스트 오브젝트 하이퍼넙스에 넣는건 안되는건가요? 7 프로핏 2010.04.05 1222
1420 모델링 magnet, point snapping 질문입니다ㅠㅠ! 도와주세요~! 3 지니진 2010.04.04 1041
1419 모델링 오브젝트 복사 어떻게 하나요? 4 담안애기 2010.04.03 3388
1418 모델링 익스트루드 되는 애니메이션이요 ~ 10 file 이구삼 2010.04.02 920
1417 모델링 밴드디포머, 스윕넙스 , 아니면 디테일 문제 3 file 드러기 2010.04.02 843
1416 모델링 팝업북 제작 방법이 궁금해요~ 8 file 칸쵸 2010.04.02 1264
1415 모델링 불린 적용시 구멍이 뚫립니다. 9 file 크리드 2010.03.31 1056
1414 모델링 Extrude를 적용한 Text를 Explosion FX 깨뜨릴시 면이 둥글게 보이는걸 없애고 싶습니다. 5 file 엑스노트 2010.03.30 8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0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