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2.08.07 00:10

질문입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93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모션그래픽을 위한 시네마4D 책에서요

MoGraph를 이용한 C4D 타이틀 만들기를 하던중에

구를 만드려고 151페이지의 23번( cloner effectors에 spline 넣고 spline에 circle을 넣는 경우)

수치를 그대로해도 집게모양처럼 변하지않고 전혀 구를 만들수 없는 형태로 변하네요...

그리고 중간중간 하다보면 symmetry가 책에서 갑자기 빠져있네요..그렇다고 없애면 하나밖에 안생기구

제가 뭘 잘못한건지는 모르겠지만.......혹시 답변이 가능하면 알려주세요.

  • profile
    달사람 2012.08.07 00:15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질답게시판은 모든 유저분들을 위한 데이터베이스이므로


    양식에 맞게 질문해주셔야 답변도 달린답니다:)

  • ?
    문스531 2012.08.07 00:16

    저도 맨날 눈팅만 하는 회원으로서 주제넘은 참견인가 모르겠습니다만.....

    "혹시 답변이 가능하면 알려주세요." <---------- 이런 어투......... 조심하셔야할듯하옵니다.....................

    그리고 http://www.cinema4d.co.kr/index.php?mid=qna&document_srl=1641126 정독하시구 다시 질문하심이......

    혹여 기분 나쁘실수도 있을거 같아 미리 사과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353 모델링 포인트를 이용한 폴리곤 모델링시 면을 평탄하게 만들려면? 2 file 인상좋은 효도르 2010.02.13 1074
1352 모델링 불규칙한 형태의 모델링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6 file 날아라주씨 2010.02.12 963
1351 모델링 서로다른 오브젝트를 한 오브젝트의 축으로 정렬하려면? 7 수바우 2010.02.12 1392
1350 모델링 Wrap 적용시에요.. 4 file 슈퍼펭귄 2010.02.11 1074
1349 모델링 Sweep Nurbs에 스플라인을 적용했는데. 텍스트가 뒤집혔어요. 8 file 칸쵸 2010.02.11 1003
1348 모델링 베벨관련 문의입니다.. ㅜ(원통에서 베벨주니까 깨집니다) 3 file 깜띠기 2010.02.10 967
1347 모델링 모델링 시 시작 방식에 대한 질문입니다. 6 기주아빠 2010.02.10 1369
1346 모델링 브라 모델링 및 에니메이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참고영상 첨부합니다.) 3 file 쓰방댄서 2010.02.09 1094
1345 모델링 이런 텍스트..어떻게 모델링 해야되나요... 10 file 송밤비 2010.02.09 1030
1344 모델링 초보입니다. select가 안되요 4 file 건다리78 2010.02.09 912
1343 모델링 Spline Object를 다른 Object 면에 붙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지구본만들기) 4 file 진이치 2010.02.09 1599
1342 모델링 ExtrudeNURBS 적용 후에 HyperNURBS 적용 문제점 5 file 이녀석 2010.02.09 853
1341 모델링 일정 각도로 복사하는거요.. 5 슈퍼펭귄 2010.02.09 1087
1340 모델링 스케일 조절이 안되요 :-) 5 file 쫄링 2010.02.08 794
1339 모델링 hypernurbs상태에서 innerextrude와 extrude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3 file 스치듯 2010.02.08 1017
1338 모델링 selection 형태 박스형태?로 하는방법좀.. 6 file 김밥 2010.02.07 1085
1337 모델링 선택한 선...의 영역을 면으로 만들때 어떻게 하나요; 4 file 지오 2010.02.06 789
1336 모델링 작업을할때마다 깨짐현상이 나타나는데 왜그런건가요?! 3 file 깜띠기 2010.02.06 1275
1335 모델링 C4d 스케일 질문입니다 4 file 뭐임마싸울래 2010.02.06 983
1334 모델링 면의 두께 생성 8 file 요원009 2010.02.05 45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