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66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연달아서 질문 올립니다. 어디 물어볼데라곤 여기밖에 없네요.

 

현제 케릭터 애니메이션을 하려고 하는데요. 폴리곤 수와 웨이트가 상관관계가 있는듯 하여

 

현재 제가 만든 케릭터가 과연 애니메이션에 적합한지 궁금해서 조언을 구하고자 올려봅니다.

 

단순한 케릭터라서 보여드리기 좀 민망하지만 용기내어 올려봅니다.

 

0111.jpg

  • profile
    길동 2012.08.06 06:44

    팔다리는 어떻게 구부리실겁니까?

    구부러지는 곳은 주변보다 세그먼트가 많아야 합니다^^

  • profile
    웨이트 2012.08.06 07:59

    가능은 합니다.  몇가지 조금 난이도 있는 기술을 쓰면

    간단할수록 애니메이션 주기는 좋지만  관절마다 루프로  한 두개 정도 더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골뱅이 2012.08.06 09:19

    정말 어디 물어볼데도 없는데 이렇게 답글을 달아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움직임을 생각하고 관절에 세그먼트를 추가시켜서 다시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353 모델링 포인트를 이용한 폴리곤 모델링시 면을 평탄하게 만들려면? 2 file 인상좋은 효도르 2010.02.13 1074
1352 모델링 불규칙한 형태의 모델링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6 file 날아라주씨 2010.02.12 963
1351 모델링 서로다른 오브젝트를 한 오브젝트의 축으로 정렬하려면? 7 수바우 2010.02.12 1392
1350 모델링 Wrap 적용시에요.. 4 file 슈퍼펭귄 2010.02.11 1074
1349 모델링 Sweep Nurbs에 스플라인을 적용했는데. 텍스트가 뒤집혔어요. 8 file 칸쵸 2010.02.11 1003
1348 모델링 베벨관련 문의입니다.. ㅜ(원통에서 베벨주니까 깨집니다) 3 file 깜띠기 2010.02.10 967
1347 모델링 모델링 시 시작 방식에 대한 질문입니다. 6 기주아빠 2010.02.10 1369
1346 모델링 브라 모델링 및 에니메이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참고영상 첨부합니다.) 3 file 쓰방댄서 2010.02.09 1094
1345 모델링 이런 텍스트..어떻게 모델링 해야되나요... 10 file 송밤비 2010.02.09 1030
1344 모델링 초보입니다. select가 안되요 4 file 건다리78 2010.02.09 912
1343 모델링 Spline Object를 다른 Object 면에 붙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지구본만들기) 4 file 진이치 2010.02.09 1599
1342 모델링 ExtrudeNURBS 적용 후에 HyperNURBS 적용 문제점 5 file 이녀석 2010.02.09 853
1341 모델링 일정 각도로 복사하는거요.. 5 슈퍼펭귄 2010.02.09 1087
1340 모델링 스케일 조절이 안되요 :-) 5 file 쫄링 2010.02.08 794
1339 모델링 hypernurbs상태에서 innerextrude와 extrude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3 file 스치듯 2010.02.08 1017
1338 모델링 selection 형태 박스형태?로 하는방법좀.. 6 file 김밥 2010.02.07 1085
1337 모델링 선택한 선...의 영역을 면으로 만들때 어떻게 하나요; 4 file 지오 2010.02.06 789
1336 모델링 작업을할때마다 깨짐현상이 나타나는데 왜그런건가요?! 3 file 깜띠기 2010.02.06 1275
1335 모델링 C4d 스케일 질문입니다 4 file 뭐임마싸울래 2010.02.06 983
1334 모델링 면의 두께 생성 8 file 요원009 2010.02.05 45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