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24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시포디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았습니다.


돌려서 뚜껑을 여는 유리병의 주둥이부분(뚜껑이 열려있을 때 나사형태)을 모델링 하려고 하는데요


방법을 모르겠네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가급적 쉽게 설명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댜~^^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333 모델링 블린으로 겹치는 부분을 없애고 싶은데요 3 file 임갬 2010.02.04 1033
1332 모델링 Bevel 또는 Extrude에서의 Maximum Angle값? 2 제이에그 2010.02.04 1041
1331 모델링 Boole 적용후에 Edge가 나누어 져서 베벨이 안먹습니다. 6 file 신군 2010.02.03 1207
1330 모델링 bend적용에 관한 질문입니다. 3 file 쩌루 2010.02.02 827
1329 모델링 instance 활용법 5 file 나히히히 2010.02.02 1107
1328 모델링 axis가 비틀어져 있는데 월드축이랑 동일하게 유지하는 방법 10 file 밥좀주소 2010.01.28 1105
1327 모델링 폴리곤 선택이 안 됩니다 3 file 나히히히 2010.01.27 2744
1326 모델링 점선 화살표 모델링 질문 드립니다~ 2 file 나무곰 2010.01.27 881
1325 모델링 애니메이션 되고 있는 물체의 중심축 변경할때 4 file 주머니 2010.01.26 1134
1324 모델링 editable 된 cube의 vertex(point)에 chamfer값 주는 법 있나요? 4 file 스치듯 2010.01.26 953
1323 모델링 sweep nurbs(스윕 넙스) 로 원형모양이 안됩니다. 6 file 곰써니 2010.01.26 1130
1322 모델링 live selection 이 안되요.. 먼가 잘못눌른거 같은데.. 5 file 하늘솜사탕 2010.01.25 1244
1321 모델링 dissolve 나 melt할때... 9 케이제이나스 2010.01.25 1083
1320 모델링 나이프툴이 되다 안되다 그럽니다 3 쉐도우워커 2010.01.24 1170
1319 모델링 선택한 polygone만 copy를 하고 싶어요 7 file 당근베리 2010.01.23 1006
1318 모델링 나눠져있는 면들을 합칠때... 2 케이제이나스 2010.01.22 5927
1317 모델링 폴리곤상태에서 부드러운 엣지생성 3 케이제이나스 2010.01.21 2999
1316 모델링 fillet cap 적용 후 knife 안되나요? 4 file 슈퍼펭귄 2010.01.21 802
1315 모델링 오브젝트를 나선형으로 변형하기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8 file 뻘겅새 2010.01.20 1110
1314 모델링 boole이나 instance등을 사용시 현저하게 느려집니다. 7 file 쉐도우워커 2010.01.19 7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