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0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텍스트를 원형이나 라인에 따라서 배치되는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형으로 하는건 감싸는게 있어서 하긴했는데 다른경우 선이나 다른 도형같은거에 맞춰서 쓸떄가 있을꺼같아서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313 모델링 sweep nurbs를 이용해서 모그라프... 10 file 강또깡 2010.01.18 936
1312 모델링 두개의 오브젝트를 결합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6 file 심토지 2010.01.17 1041
1311 모델링 다수의 오브젝트 로테이트 할 때 axis 질문 있습니다. 5 file 씨포? 2010.01.16 1241
1310 모델링 c4dic 를 보다가 피로드 키? 필리오드키? 가뭔지모르겠네요 7 file 배워주자 2010.01.16 5065
1309 모델링 폴리곤 선택시 흰색 박스가 사라지는 현상 3 file 리듬파크 2010.01.15 817
1308 모델링 extrude를 이용해서 제품의 뒷면을 표현했는데 자연스럽지가 못해요 ㅜㅜ 2 file 나히히히 2010.01.14 1123
1307 모델링 구부러진 사각형 구부리는법좀 알려주세요 3 file 배워주자 2010.01.14 2551
1306 모델링 hypernurbs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9 file 스치듯 2010.01.14 1019
1305 모델링 sweep nubs 가 깨집니다. 4 file 오레오 2010.01.14 1155
1304 모델링 모델링시 HYPERNURBS에 박스넣고 선택방법 바꾸는법 4 file 사무에라 2010.01.12 705
1303 모델링 검은색이 왜 조금만 칠해 질까요 ;ㅅ; 3 file 슈퍼펭귄 2010.01.11 1047
1302 모델링 spline 이어그리기'' 9 슈퍼펭귄 2010.01.09 1047
1301 모델링 스케일이 맞지 않아서요.. 2 file 농촌봉사 2010.01.08 779
1300 모델링 혹 포져8에서 로우 폴리곤으로 불러오는 방법이 있나요???? 3 이야 2010.01.07 1293
1299 모델링 밴드 디포머 적용에 관한 질문 3 file 인상좋은 효도르 2010.01.07 1096
1298 모델링 explosion,shatter,melt 등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5 케이제이나스 2010.01.06 812
1297 모델링 베지어 곡선을 제어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8 케이제이나스 2010.01.06 1604
1296 모델링 AXIS 정렬에 관한 질문입니다. 8 file 레이 2010.01.04 945
1295 모델링 점과 점 사이를 연결해주려 합니다. 8 file 스치듯 2009.12.31 2678
1294 모델링 spline을 이용해서 도끼날을 만들고 싶습니다,, 3 file 무사비 2009.12.30 93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