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2.06.23 15:13

피봇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100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마야에 센터피봇같이 피봇을 움직이는 기능이 무엇인가요?

 

마야를 접하다가 오니까 너무 힘드네요 ㅜ

 

마야에서 INSERT 키를 누르고 움직이는 것처럼 할수잇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313 모델링 sweep nurbs를 이용해서 모그라프... 10 file 강또깡 2010.01.18 936
1312 모델링 두개의 오브젝트를 결합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6 file 심토지 2010.01.17 1041
1311 모델링 다수의 오브젝트 로테이트 할 때 axis 질문 있습니다. 5 file 씨포? 2010.01.16 1241
1310 모델링 c4dic 를 보다가 피로드 키? 필리오드키? 가뭔지모르겠네요 7 file 배워주자 2010.01.16 5065
1309 모델링 폴리곤 선택시 흰색 박스가 사라지는 현상 3 file 리듬파크 2010.01.15 817
1308 모델링 extrude를 이용해서 제품의 뒷면을 표현했는데 자연스럽지가 못해요 ㅜㅜ 2 file 나히히히 2010.01.14 1123
1307 모델링 구부러진 사각형 구부리는법좀 알려주세요 3 file 배워주자 2010.01.14 2551
1306 모델링 hypernurbs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9 file 스치듯 2010.01.14 1019
1305 모델링 sweep nubs 가 깨집니다. 4 file 오레오 2010.01.14 1155
1304 모델링 모델링시 HYPERNURBS에 박스넣고 선택방법 바꾸는법 4 file 사무에라 2010.01.12 705
1303 모델링 검은색이 왜 조금만 칠해 질까요 ;ㅅ; 3 file 슈퍼펭귄 2010.01.11 1047
1302 모델링 spline 이어그리기'' 9 슈퍼펭귄 2010.01.09 1047
1301 모델링 스케일이 맞지 않아서요.. 2 file 농촌봉사 2010.01.08 779
1300 모델링 혹 포져8에서 로우 폴리곤으로 불러오는 방법이 있나요???? 3 이야 2010.01.07 1293
1299 모델링 밴드 디포머 적용에 관한 질문 3 file 인상좋은 효도르 2010.01.07 1096
1298 모델링 explosion,shatter,melt 등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5 케이제이나스 2010.01.06 812
1297 모델링 베지어 곡선을 제어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8 케이제이나스 2010.01.06 1604
1296 모델링 AXIS 정렬에 관한 질문입니다. 8 file 레이 2010.01.04 945
1295 모델링 점과 점 사이를 연결해주려 합니다. 8 file 스치듯 2009.12.31 2678
1294 모델링 spline을 이용해서 도끼날을 만들고 싶습니다,, 3 file 무사비 2009.12.30 93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