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11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톱니바퀴.jpg


톱니바퀴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큐브를 편집해서 array했고, 위아래 hole을 덮으려고 하는데 


array를 깨서 면을 채우려고 하니까 깨져서요.


방법이 잘못된건가요?




  • profile
    길동 2012.06.23 18:32

    어레이를 꺠도 여러개의 오브젝트이지요

    하나로 합치는 Connect +delete 명령어 주신후 

    Optimize 명렁어 줍니다.

  • ?
    콩팥 2012.06.23 20:23

    답변감사합니다.

    네 물론 그렇게 하고 면을 만들어 주었는데도 깨지더라구요.

    어딘가 점이 붙지않았거나 점의 위치가 어긋나있는 걸까요? 


  • profile
    길동 2012.06.23 20:31

    옵티마이즈 수치를 올려보세요 수치안에 범위가 최적화 되는 겁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293 모델링 큐브를 Make Object Editable후에 Edge에 Chamfer주는 법 5 file 리듬파크 2009.12.29 1229
1292 모델링 이로고를 만들고싶습니다.!! 9 file 유체이탈하자 2009.12.29 921
1291 모델링 Moi Export 시 파일이 너무 깨져서.,...사용 관련하여 질문 좀 드릴께요. 4 file 김옵하 2009.12.28 1242
1290 모델링 모델링할때 poins 가 나오지 않아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2 file 옆집사는삼촌 2009.12.24 918
1289 모델링 Untriangulater 를 하고 나면 버택스가 남는데요, 이 버택스를 지우는 방법이 있을까요?? 5 포지티브땡굴 2009.12.23 927
1288 모델링 맥스의 챔퍼 같은 기능은 C4D에서는 어떻게 하나요?? 6 포지티브땡굴 2009.12.23 1137
1287 모델링 디카에서 렌즈부분 모델링 하다가 의문점이 있습니다. 13 file 리우 2009.12.23 1276
1286 모델링 [ HYPERNURBS ] 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4 file 포디야 2009.12.18 1248
1285 모델링 박스에 두께를 주고 싶어서요.. 7 아카시아 2009.12.18 1344
1284 모델링 야외 천막 모델링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file 하이세이 2009.12.17 1272
1283 모델링 symmetry 적용후 합치는 법좀 알려주세요!! 4 file 아만자 2009.12.16 1449
1282 모델링 extrude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5 file 스치듯 2009.12.15 1157
1281 모델링 DSLR 모델링시 스플라인을 포인트로 전환시킬수 있나요? 3 file 강성국 2009.12.15 1112
1280 모델링 시포디에는 맥스처럼 2오브젝트를 attach시킨다음 간편하게 브릿지 해주는 기능은 없나요?? 6 헬로귀티 2009.12.10 912
1279 모델링 로테이션시 축관련 컨트롤,,, 4 file 만수 2009.12.09 757
1278 모델링 트럼펫 비슷한 모델링이 막히네요. 2 file 오레오 2009.12.09 1207
1277 모델링 스윕넙스 사용하는데 생각같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6 file 신열 2009.12.04 1173
1276 모델링 오르간 모델링(organ modeling) 질문 3 file 글랑블루 2009.12.02 1220
1275 모델링 edge선택 하고 조절 하는 방법이 좀 이상했어요 5 file 온리원 2009.12.02 1114
1274 모델링 면분리할때 질문입니다... 4 서기 2009.11.30 11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