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11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마야에서 모델링 한 파일을 fbx로 임포트 했는데

 

원모양인데 각이져서 렌더링됩니다. 노말값 조절하려고 하니 c4d에선 퐁값으로 해결하는듯 한데

 

이게 태그를 줘도 각지게나오네요

 

왜 이럴까요?;-;phong.jpg

  • profile
    테세락 2012.06.21 01:38

    혹시 FBX넘기실때 노멀테그를 지우셧나요?

    아님 퐁값을 안주신건가요? 아님 너무 적게 주거나요

  • profile
    88라이트 2012.06.21 02:15

    면분할이 어떻게 돼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모르니 하이퍼넙스를 한 번 줘보세요.

  • profile
    길동 2012.06.21 07:12

    폴리곤 면들이 떨어져서 들어오는 경우도 있으니 옵티마이징 한방 먹여주세요~

    두번머겅~ 세번머겅~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293 모델링 큐브를 Make Object Editable후에 Edge에 Chamfer주는 법 5 file 리듬파크 2009.12.29 1229
1292 모델링 이로고를 만들고싶습니다.!! 9 file 유체이탈하자 2009.12.29 921
1291 모델링 Moi Export 시 파일이 너무 깨져서.,...사용 관련하여 질문 좀 드릴께요. 4 file 김옵하 2009.12.28 1242
1290 모델링 모델링할때 poins 가 나오지 않아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2 file 옆집사는삼촌 2009.12.24 918
1289 모델링 Untriangulater 를 하고 나면 버택스가 남는데요, 이 버택스를 지우는 방법이 있을까요?? 5 포지티브땡굴 2009.12.23 927
1288 모델링 맥스의 챔퍼 같은 기능은 C4D에서는 어떻게 하나요?? 6 포지티브땡굴 2009.12.23 1137
1287 모델링 디카에서 렌즈부분 모델링 하다가 의문점이 있습니다. 13 file 리우 2009.12.23 1276
1286 모델링 [ HYPERNURBS ] 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4 file 포디야 2009.12.18 1248
1285 모델링 박스에 두께를 주고 싶어서요.. 7 아카시아 2009.12.18 1344
1284 모델링 야외 천막 모델링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file 하이세이 2009.12.17 1272
1283 모델링 symmetry 적용후 합치는 법좀 알려주세요!! 4 file 아만자 2009.12.16 1449
1282 모델링 extrude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5 file 스치듯 2009.12.15 1157
1281 모델링 DSLR 모델링시 스플라인을 포인트로 전환시킬수 있나요? 3 file 강성국 2009.12.15 1112
1280 모델링 시포디에는 맥스처럼 2오브젝트를 attach시킨다음 간편하게 브릿지 해주는 기능은 없나요?? 6 헬로귀티 2009.12.10 912
1279 모델링 로테이션시 축관련 컨트롤,,, 4 file 만수 2009.12.09 757
1278 모델링 트럼펫 비슷한 모델링이 막히네요. 2 file 오레오 2009.12.09 1207
1277 모델링 스윕넙스 사용하는데 생각같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6 file 신열 2009.12.04 1173
1276 모델링 오르간 모델링(organ modeling) 질문 3 file 글랑블루 2009.12.02 1220
1275 모델링 edge선택 하고 조절 하는 방법이 좀 이상했어요 5 file 온리원 2009.12.02 1114
1274 모델링 면분리할때 질문입니다... 4 서기 2009.11.30 11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