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750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b.jpg 

ffd를 주려고 합쳐 보니까 면이 검게 나옵니다. 


아래와 같은 파일에 ffD를 어떻게 줘야 할까요???


파일은 구글웨어 하우스에서 받은건데


검색해봐도 모르겠네요. 


합친 다음에 퐁값을 변경해돠 검게 되있고 노멀 정렬해봐도 검게 되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5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2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89
1273 모델링 모델링시 모서리부분이 각져보이는대로 렌더링이 되는거 같아요? 4 file 찰스 2009.11.30 1114
1272 모델링 Subdivide(섭디) 모델링시 셀렉션 질문입니다. 2 file 장현진 2009.11.30 1364
1271 모델링 녹아내리는 글씨 질문이요 ! 5 file 이구삼 2009.11.30 1039
1270 모델링 extrude가 좀 이상하네요 10 file 조님 2009.11.29 937
1269 모델링 axis 축이 없어짐 10 file 클로징영상 2009.11.28 1188
1268 모델링 각각의 폴리곤을 익스트루드 한다음 각자 폴리곤 로컬방향으로 스케일을 줄이련느데요? 1 외로움 2009.11.26 750
1267 모델링 입체글씨로 지구돌리기어떻게하면 좋을까요? 5 찰스 2009.11.25 1206
1266 모델링 이런종류의 대칭모델링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8 file 샤이닝 2009.11.24 1149
1265 모델링 B-spline 사용시 조작법 질문... 6 문석민 2009.11.23 660
1264 모델링 모델링할때 도면을 깔고 싶은데 너무 어둡게 나와요 2 file 아만자 2009.11.22 897
1263 모델링 면쪼개기(?)하는방법 2 file 범킨 2009.11.20 897
1262 모델링 모델링 비율및 조언 좀 해주셀요. 5 file 한스 2009.11.20 1244
1261 모델링 모델링손 부분을 을 날카롭게 하려고 하는데 ....넙스로는 날카롭게 되지가 않아요? 5 file 시렁이쥔 2009.11.20 1221
1260 모델링 axis의 정렬에 관한 질문입니다. (max의 adjust pivot.) 5 file 달사람 2009.11.18 1317
1259 모델링 폴리곤 모델에서 bridge 관련 질문 3 file 일렉 2009.11.18 799
1258 모델링 sweep nurb와 Spline wrap 의 결과물이 다르네요 6 file 아포도스 2009.11.17 1207
1257 모델링 폴리곤이 안막혀요T T 6 file 세진팀 2009.11.16 806
1256 모델링 익스트루드를 애니메이션 시키려면 어떻게 하나요 3 file 쉐도우워커 2009.11.15 739
1255 모델링 벤딩이 맘대로 안되네요(모션그래픽을 위한 책 내용) file 임갬 2009.11.15 1056
1254 모델링 노란영역 해제하려면.. 3 file 학삼 2009.11.15 79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