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59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익스트루드,익스트루드 이너등을 쓰면

Create N-gons 체크창이 있는데, 요래저래 적용해 봐도 정확히 어떤 기능인지 감이 잡히질 않네요. 변화가 있긴 분명 있는데 그게 머리속에 정립이 안되있다보니 너무 답답합니다. 알고  계신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엔곤스.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213 모델링 둥근원통을 파이프라인같이 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5 file 신열 2009.10.09 1281
1212 모델링 선택된 폴리곤 수를 확인할수 있나요 4 렛츠 2009.10.09 948
1211 모델링 중간에 한 꼭지점만 움직여도 나머지 막대들이 따라올수 있는..연결된 막대 만드는법 2 file 용석 2009.10.08 772
1210 모델링 오브젝트 메뉴의 폴리곤은 어디에 쓰는건가요? 4 다리 2009.10.08 1947
1209 모델링 모델링 할때 폴리곤생성키써서.. 4 file 다리 2009.10.07 1288
1208 모델링 Display tag가 적용되지 않는것에 대한 질문 3 아잉이 2009.10.07 944
1207 모델링 boole 후 생기는 삼각선 처리 어떡해야될까요~;; 9 file 뚜레주누 2009.10.03 1107
1206 모델링 포지션,사이즈,로테이션값을 초기화 시키는 방법 있나요? 5 레발이 2009.10.01 1943
1205 모델링 엔곤화를 시켰는데도 선들이 남네요... 5 file 에나가 2009.09.29 794
1204 모델링 원을 중심으로 가시가 박힌듯한 모델링 2 file 케이 2009.09.28 1168
1203 모델링 버텍스마다 스피어를 생성시킬수 있나요?? 2 file 박홍기 2009.09.28 655
1202 모델링 스플라인대로 면을 뽑아서 라운딩을 줄 수있을까요? 7 file 상상자유 2009.09.28 1243
1201 모델링 오브젝트 창에서 오브젝트 숨기는 기능 3 오비완개노비 2009.09.28 1309
1200 모델링 맥주잔에서 틈(!?!) 모델링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4 file 모션레스 2009.09.26 1178
1199 모델링 cloner object 에 두가지 도형을 함께 차일드하기 2 file 왕경태 2009.09.24 999
1198 모델링 spline text를 extrude시켰을 때 캡의 모서리를 둥글게 하는 방법을 가르켜 주세요 3 file 민트 2009.09.23 1240
1197 모델링 회전툴에 대해 여쭤봅니다. 7 file 서득수 2009.09.22 1013
1196 모델링 유럽형기둥에 장식된 꽃문양 모델링 하는법좀...^^:: 7 file 아트펜 2009.09.21 1057
1195 모델링 나선형계단 모델링 질문입니다~ 4 file 찾는물건 2009.09.19 1336
1194 모델링 동그란라인을 만들고 싶습니다(사진첨부) 5 file 쓰방댄서 2009.09.18 87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