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12.03.26 21:58

L자 스튜디오

주소복사 | 조회 수 1166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정말 초보여서 올릴까 말까 많이 고민했습니다.

제가 튜토리얼을 보고 연습중인데요~

 L자 형태의 스튜디오 를 사용하는 부분이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소스가 없어서 직접 만들어야하는 상황인데요~

어떻게 만들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정말 초보여서 이런 질문을 합니다... Screen shot 2012-03-26 at 9.54.01 PM.pn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193 모델링 핸드폰 mp3 모델링 프로세서, 방식 질문입니다 2 쉬크하게 2009.09.17 757
1192 모델링 Reverse nomals 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5 록새훈 2009.09.16 935
1191 모델링 6mm 카메라 모델링 6 file 콩콩이 2009.09.15 949
1190 모델링 Helix를 구형태 또는 큐브 모양으로 만드는 방법 6 file 제이에그 2009.09.14 1187
1189 모델링 축구공 모델링_강좌따라하다 이해가 않되는 부분이 있어서~ 5 file 클로징영상 2009.09.11 1167
1188 모델링 스플라인에 익스트루드로 면적주는것에 대해 7 file 드러기 2009.09.10 1129
1187 모델링 큐브를 각 단면을 따로 떼어낼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6 와아아앙 2009.09.10 921
1186 모델링 솜뭉치 모델링에대해서 질문드립니다 2 세진팀 2009.09.10 1370
1185 모델링 콘넥트된 두개의 스플라인이 겹친부분에 포인트가 생기게 할수있나요? 2 file 레이 2009.09.09 917
1184 모델링 삼각뿔 모양으로 일정한 크기로 지붕 올리기...?? 5 file 아트펜 2009.09.09 1051
1183 모델링 핸드폰 모댈링중 밑쪽 질문올립니다. 3 file 멘솔킹 2009.09.07 1217
1182 모델링 perspective 에서 사라진 오브젝트를 다시보이게 하고싶어요, 3 막내개굴이 2009.09.05 800
1181 모델링 Bezier Spline 질문 9 촌놈 2009.09.03 1230
1180 모델링 perspective 뷰가 안보이네요 6 촌놈 2009.09.03 621
1179 모델링 불규칙한 모양의 않은 원석같은 경우는 어떤식으로 모델링을 해야하나요? 6 file 태기야 2009.09.03 1233
1178 모델링 사각형 술병의 원형 병입구 모델링에 관한 질문입니다. 3 file 에르네스토 2009.09.03 901
1177 모델링 connect로 합치기 질문.. 3 file 김밥 2009.09.01 1972
1176 모델링 핸드폰 모델링.. 질문 4 file 김밥 2009.08.31 860
1175 모델링 스케일 단위 변경 어떻게 하나요? 6 웡키 2009.08.31 1341
1174 모델링 시계모델링 강좌에서 Hyper nurbs weight 를 사용한 엣지정리 6 김밥 2009.08.31 9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