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조금 복잡해 보이지만, 간단한 궁금증입니다.
뷰포트에서 오브젝트를 선택한후
해당오브젝트를 오브젝트창에서 찾으려고 하면
오브젝트가 많을 경우에는 한참을 휠로 스크롤 하여 힘들게 찾아야 합니다.
뷰포트에서 선택한 오브젝트가 바로 보이는 창에 활성화 되게 끔 하는 방법이 혹 있는지 궁금하네요.
| 첨부 '1' |
|---|
질문이 조금 복잡해 보이지만, 간단한 궁금증입니다.
뷰포트에서 오브젝트를 선택한후
해당오브젝트를 오브젝트창에서 찾으려고 하면
오브젝트가 많을 경우에는 한참을 휠로 스크롤 하여 힘들게 찾아야 합니다.
뷰포트에서 선택한 오브젝트가 바로 보이는 창에 활성화 되게 끔 하는 방법이 혹 있는지 궁금하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1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6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43 |
| 1153 | 모델링 |
[해결] 뷰포트 회전시 밀림 현상 질문입니다.
5 |
푸른잎새 | 2009.08.14 | 1240 |
| 1152 | 모델링 | 옆으로 길게 늘어선 태그들을 그룹으로 묶을순 없나요? 4 | 서득수 | 2009.08.14 | 1273 |
| 1151 | 모델링 |
loft로 면을 만들때 곡선을 줄수 있나요???
1 |
박홍기 | 2009.08.12 | 925 |
| 1150 | 모델링 | 서로 떨어진 오브젝트인데 하나의 폴리곤으로 되어있을때 분리하는 기능을 알고싶습니다. (마야의 seperate 같은기능) 6 | 상수 | 2009.08.12 | 2370 |
| 1149 | 모델링 |
맵핑 편집에 관한 질문..
3 |
박땅 | 2009.08.11 | 1200 |
| 1148 | 모델링 |
boole가 안먹히는 경우?
3 |
박땅 | 2009.08.11 | 1171 |
| 1147 | 모델링 | 자료보는 권한에 관하여 8 | 똥꼬 | 2009.08.11 | 890 |
| 1146 | 모델링 | Lathe NURBS로 360도 돌릴때 중심 잡는법 7 | 배부른곰 | 2009.08.11 | 882 |
| 1145 | 모델링 |
작업 도중 뷰포트 깨짐현상에 관한 질문입니다.
2 |
푸른잎새 | 2009.08.09 | 1800 |
| 1144 | 모델링 |
폴리곤 오브젝트의 표면에 구멍을 내고 싶습니다
8 |
은빛산맥 | 2009.08.09 | 1017 |
| 1143 | 모델링 |
다중 선택된 폴리곤 수정관련 질문입니다
4 |
엑사 | 2009.08.08 | 1310 |
| 1142 | 모델링 |
물체의 곡면에서 면과 면의 스플라인수가 안맞아 한데요...
5 |
박홍기 | 2009.08.07 | 913 |
| 1141 | 모델링 |
symmetry 적용 후 '합치는 법' 문의드립니다.
3 |
응자루 | 2009.08.07 | 1178 |
| 1140 | 모델링 |
머리카락 빗기는 어떤 식으로 해야 하나요?
2 |
진진 | 2009.08.06 | 1164 |
| 1139 | 모델링 | 라이브 셀렉션시에.. 2 | 서득수 | 2009.08.05 | 978 |
| 1138 | 모델링 |
개별적인 면 크기 줄이기
2 |
시부야 | 2009.08.04 | 1164 |
| 1137 | 모델링 | 스펙큘러 빼고 디스플레이하는법 9 | 샤이닝 | 2009.08.04 | 1181 |
| 1136 | 모델링 |
소화기 몸체모델링중 질문이요, ㅜ
2 |
이구삼 | 2009.08.04 | 1096 |
| 1135 | 모델링 |
A와 B매쉬를 선택했을때 서로 다른 와이어색으로 보이게
3 |
샤이닝 | 2009.08.03 | 983 |
| 1134 | 모델링 |
소화기 손잡이 모델링 질문이요 ~
3 |
이구삼 | 2009.07.31 | 1186 |
여기요.
뷰포트에서 오브젝트잡고 오브젝트창 메뉴에서 클릭하시면됩니다.
저는 이거 자주써서 밖에 꺼내놓고 쓰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