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같이 큐브를 가지고 'K'를 만들려고 합니다.
클론을 이용해서 만들면 될 것 같지만
굳이 클론들 복사해서 맞추는것 말고
클론 한번으로 'K'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첨부 '1' |
|---|
이미지 같이 큐브를 가지고 'K'를 만들려고 합니다.
클론을 이용해서 만들면 될 것 같지만
굳이 클론들 복사해서 맞추는것 말고
클론 한번으로 'K'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1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6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43 |
| 1153 | 모델링 |
[해결] 뷰포트 회전시 밀림 현상 질문입니다.
5 |
푸른잎새 | 2009.08.14 | 1240 |
| 1152 | 모델링 | 옆으로 길게 늘어선 태그들을 그룹으로 묶을순 없나요? 4 | 서득수 | 2009.08.14 | 1273 |
| 1151 | 모델링 |
loft로 면을 만들때 곡선을 줄수 있나요???
1 |
박홍기 | 2009.08.12 | 925 |
| 1150 | 모델링 | 서로 떨어진 오브젝트인데 하나의 폴리곤으로 되어있을때 분리하는 기능을 알고싶습니다. (마야의 seperate 같은기능) 6 | 상수 | 2009.08.12 | 2370 |
| 1149 | 모델링 |
맵핑 편집에 관한 질문..
3 |
박땅 | 2009.08.11 | 1200 |
| 1148 | 모델링 |
boole가 안먹히는 경우?
3 |
박땅 | 2009.08.11 | 1171 |
| 1147 | 모델링 | 자료보는 권한에 관하여 8 | 똥꼬 | 2009.08.11 | 890 |
| 1146 | 모델링 | Lathe NURBS로 360도 돌릴때 중심 잡는법 7 | 배부른곰 | 2009.08.11 | 882 |
| 1145 | 모델링 |
작업 도중 뷰포트 깨짐현상에 관한 질문입니다.
2 |
푸른잎새 | 2009.08.09 | 1800 |
| 1144 | 모델링 |
폴리곤 오브젝트의 표면에 구멍을 내고 싶습니다
8 |
은빛산맥 | 2009.08.09 | 1017 |
| 1143 | 모델링 |
다중 선택된 폴리곤 수정관련 질문입니다
4 |
엑사 | 2009.08.08 | 1310 |
| 1142 | 모델링 |
물체의 곡면에서 면과 면의 스플라인수가 안맞아 한데요...
5 |
박홍기 | 2009.08.07 | 913 |
| 1141 | 모델링 |
symmetry 적용 후 '합치는 법' 문의드립니다.
3 |
응자루 | 2009.08.07 | 1178 |
| 1140 | 모델링 |
머리카락 빗기는 어떤 식으로 해야 하나요?
2 |
진진 | 2009.08.06 | 1164 |
| 1139 | 모델링 | 라이브 셀렉션시에.. 2 | 서득수 | 2009.08.05 | 978 |
| 1138 | 모델링 |
개별적인 면 크기 줄이기
2 |
시부야 | 2009.08.04 | 1164 |
| 1137 | 모델링 | 스펙큘러 빼고 디스플레이하는법 9 | 샤이닝 | 2009.08.04 | 1181 |
| 1136 | 모델링 |
소화기 몸체모델링중 질문이요, ㅜ
2 |
이구삼 | 2009.08.04 | 1096 |
| 1135 | 모델링 |
A와 B매쉬를 선택했을때 서로 다른 와이어색으로 보이게
3 |
샤이닝 | 2009.08.03 | 983 |
| 1134 | 모델링 |
소화기 손잡이 모델링 질문이요 ~
3 |
이구삼 | 2009.07.31 | 1186 |
Z축 영향은 없고 XY축에서만 일정한 간격의 큐브가 있거나 없거나 하는 형태네요
이런 형태라면 Mogrpha의 Cloner Object를 Grid로 만들어놓고 Mograph Selection으로 없앨 큐브들을 선택해서
그 큐브들만 Plain이펙터로 Scale값 -1줘서 만들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