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모델링 스튜디오 촬영장을 만들려고합니다
L자 형태의 평면 바닥과 벽 사이에 선을 chamfer를 사용해서 부드럽게 곡선을 주고싶은데 어디있는지 잘 못찾겠습니다
사진으로 어디있는지 보여주실 수 있나요?
P.S 플러그인을 받았는데 프로그램내에서 사용하려면 어떻게 적용시켜야되나요?
| 첨부 '1' |
|---|
제품모델링 스튜디오 촬영장을 만들려고합니다
L자 형태의 평면 바닥과 벽 사이에 선을 chamfer를 사용해서 부드럽게 곡선을 주고싶은데 어디있는지 잘 못찾겠습니다
사진으로 어디있는지 보여주실 수 있나요?
P.S 플러그인을 받았는데 프로그램내에서 사용하려면 어떻게 적용시켜야되나요?
맥스유져셨나보네요
c4d에서는 맥스의 챔퍼기능이 bevel입니다. c4d에선 챔퍼는 스플라인에 쓰이는 걸 의미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00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090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497 |
| 1141 | 모델링 |
symmetry 적용 후 '합치는 법' 문의드립니다.
3 |
응자루 | 2009.08.07 | 955 |
| 1140 | 모델링 |
머리카락 빗기는 어떤 식으로 해야 하나요?
2 |
진진 | 2009.08.06 | 933 |
| 1139 | 모델링 | 라이브 셀렉션시에.. 2 | 서득수 | 2009.08.05 | 734 |
| 1138 | 모델링 |
개별적인 면 크기 줄이기
2 |
시부야 | 2009.08.04 | 863 |
| 1137 | 모델링 | 스펙큘러 빼고 디스플레이하는법 9 | 샤이닝 | 2009.08.04 | 954 |
| 1136 | 모델링 |
소화기 몸체모델링중 질문이요, ㅜ
2 |
이구삼 | 2009.08.04 | 869 |
| 1135 | 모델링 |
A와 B매쉬를 선택했을때 서로 다른 와이어색으로 보이게
3 |
샤이닝 | 2009.08.03 | 667 |
| 1134 | 모델링 |
소화기 손잡이 모델링 질문이요 ~
3 |
이구삼 | 2009.07.31 | 867 |
| 1133 | 모델링 |
Melt후 자동으로 남는 point들을 지워주는 기능이 있을까요?
13 |
시부야 | 2009.07.30 | 1296 |
| 1132 | 모델링 | 모데링 축관련해서 질문이요. 3 | 쓰방댄서 | 2009.07.29 | 568 |
| 1131 | 모델링 |
껍질벗겨지는 모션
2 |
라차 | 2009.07.28 | 771 |
| 1130 | 모델링 |
첨부한 그림처럼 spline을 변형시키는 법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2 |
궁금이 | 2009.07.25 | 609 |
| 1129 | 모델링 |
파인애플을 맹글던중...Wrap적용 오브잭트 뒤집힘...??
3 |
아트펜 | 2009.07.24 | 774 |
| 1128 | 모델링 |
알파가 있는 텍스쳐에서 텍스쳐부분만 폴리곤으로 뽑아주는 플러그인이 있을까요
4 |
시부야 | 2009.07.24 | 869 |
| 1127 | 모델링 |
bend 적용시 오브젝트의 위치와 변형형태
4 |
니트로부스트 | 2009.07.24 | 1093 |
| 1126 | 모델링 | 키잡힌 Cloner Object에 오브젝트 붙이기 3 | 라차 | 2009.07.23 | 1128 |
| 1125 | 모델링 |
페이퍼 팝업을 하고싶습니다.
5 |
술독 | 2009.07.23 | 1087 |
| 1124 | 모델링 |
주름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6 |
호아찌 | 2009.07.23 | 1293 |
| 1123 | 모델링 | 소프트셀랙션과 오브젝트한개만 보기에 관한 질문입니다. 4 | 서득수 | 2009.07.22 | 1020 |
| 1122 | 모델링 | 클론 오브젝트 적용시 오브젝트 안보이는 현상 1 | 라차 | 2009.07.22 | 1181 |
포인트 선택 후 오른쪽 버튼.
근데 사진 상으로 보아하니 폴리곤이네요.
chamfer는 스플라인에만 해당 되구요, 폴리곤일때는 bevel을 주시면 됩니다.
바닥과 벽의 맞물린 엣지를 선택 하신 후에 오른쪽 버튼 -> bevel누르시고 수치 입력 하시면 됩니다. bevel타입은 convex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