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저기에서 언어선택아무거나 선택해서 할려고 하는데 다음 단계로 안넘거 가는데

이유가 뭐죠  R13 Installation 하나 하나 다 선택해서 했는데도 다음단계로 안넘어가요  뭐가 문제죠

  • profile
    길동 2011.11.15 14:17

    파일이 깨진듯 싶습니다.

    구매처에 문의해 보시길 바랍니다.~

  • ?
    달섭 2011.12.10 02:20

    저도 같은 증상이네요...

    보기엔 그래픽 카드문제인듯 싶습니다.. 호환이 안되는것..

    그래서 저도 아직 12 쓰고 있어요.

    그리고

    아마도 Adobe 5.5 도 그래픽 카드랑 호환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인스톨시 에러발생...

    에러 메세지를 보니깐 그래픽 카드를 인식을 못한다는 내용이네요...

    그래서 저도 adobe 5 사용중이구요..


    새로 컴퓨타 업뎃을 해야되나... 아~!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1053 모델링 베벨값을 줬을때 선정리 방법과 맵핑방법 2 file JW 2009.05.22 1479
1052 모델링 디포머를 특정 포인트에만 적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4 file 레이 2009.05.21 965
1051 모델링 특정 오브잭트 안에 헤어를 깔끔하게 적용시키려면... 4 file 아트펜 2009.05.21 800
1050 모델링 폴리곤 모두 선택 하는법...? 4 마릴린노노 2009.05.21 2127
1049 모델링 필름이 레일로 지나가며 빠져나가는 에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합니다.도움좀 부탁드릴께요 2 file 에펙 2009.05.20 1146
1048 모델링 거미 모델링입니다. 폴리곤 면 분할 관련질문입니다. 3 file 막내개굴이 2009.05.17 1349
1047 모델링 폴리곤선택할때 다른부분도 선택이됩니다. 8 file 막내개굴이 2009.05.17 1163
1046 모델링 불린(Boole) 후 베벨주는 모델링쫌 도와주세요 ㅠ_ㅠ 3 file 개털 2009.05.15 1338
1045 모델링 오브젝트 배열에 관한 문제 2 file aither 2009.05.15 1379
1044 모델링 트럭을 모델링 해보고있는데요..막히는 부분이.. 3 file 혁이 2009.05.12 814
1043 모델링 폴리 모델링시 맥스처럼 되는 기능이 있는지요? 5 file 슈팅스타 2009.05.12 801
1042 모델링 텍스트 오브젝트의 프론트를 볼록하게 만드는법이 궁금합니다. 3 file 아트모션 2009.05.07 1042
1041 모델링 모델링 데이터가 무겁습니다. 11 file 사야 2009.05.06 878
1040 모델링 패스로된 글씨를 입체로 만들고 싶은데요.. 방법즘 알려주세요 3 dlekdud 2009.05.05 751
1039 모델링 패스로 되어있는 글씨를 어떻게 입체로 만드나요?? 7 dlekdud 2009.05.04 1113
1038 모델링 4d fans Armor-Schneider. 모델링중 시미터리 후 가운데 엣지가 안지워 집니다... 3 file FeeL바다 2009.05.03 889
1037 모델링 뫼비우스 띠 2 두둥실 2009.05.01 1072
1036 모델링 이 삭제 되지 않는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3 file 류진 2009.05.01 733
1035 모델링 모델링시 베벨질문입니다. 4 file 카파비넛 2009.04.30 916
1034 모델링 맥스에서 키값을 가진 바이패드를 시포디로 넘기는 방법이 있을까요? 1 kitan 2009.04.29 103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