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작업중 축을 움직여 이동을 한다거나 할때 부드럽게 이동을 안하고 좌우로 흔들리며 원하는 지점으로에
이동이 힘듭니다. 처음시작시에는 그런현상이 없었는데 ...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델링 작업중 축을 움직여 이동을 한다거나 할때 부드럽게 이동을 안하고 좌우로 흔들리며 원하는 지점으로에
이동이 힘듭니다. 처음시작시에는 그런현상이 없었는데 ...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결했네요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 겠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1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6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43 |
| 973 | 모델링 |
텍스트로 글자 치고 perspective창에서 front창 처럼 보이게 할려면..?
6 |
쩡스 | 2009.02.26 | 973 |
| 972 | 모델링 | Spline 선만으로 줄 모델링하기 질문 3 | 소년톤 | 2009.02.25 | 809 |
| 971 | 모델링 |
부드러운 불린효과 내는법이 없을까요?
10 |
파란하늘 | 2009.02.25 | 1149 |
| 970 | 모델링 |
엔곤으로만들었는데 초록색 라인이 생기내요.
8 |
푸헐헐 | 2009.02.25 | 921 |
| 969 | 모델링 | 선택툴 영역을 어떻게 조정하나요? 4 | 4차원 | 2009.02.25 | 1109 |
| 968 | 모델링 |
스플라인의 포인트 핸들을 편집하는 방법은요??
6 |
아트모션 | 2009.02.20 | 1625 |
| 967 | 모델링 |
나이프 툴로 정확히 가로/세로 자르는 법
4 |
재히 | 2009.02.20 | 969 |
| 966 | 모델링 |
메타볼효과에 관하여..
3 |
jayegg | 2009.02.19 | 1038 |
| 965 | 모델링 |
불린한 면에서 곡면 값이 반대로 먹습니다.
3 |
홍범석 | 2009.02.19 | 1002 |
| 964 | 모델링 | USC 를 바꿀수가 있습니까? 7 | 파랑새 | 2009.02.19 | 1128 |
| 963 | 모델링 |
하이퍼넙스 주면 왜이리 깨질까요??
6 |
보그를 타고 | 2009.02.17 | 844 |
| 962 | 모델링 |
블린적용시,,
3 |
만수 | 2009.02.16 | 622 |
| 961 | 모델링 | 스플라인 여러개를 동시에 익스투르드넙스 적용하기 3 | 4차원 | 2009.02.16 | 1129 |
| 960 | 모델링 |
물줄기 표현하는 방법???
13 |
햄토리 | 2009.02.13 | 1321 |
| 959 | 모델링 |
행주짜는 모양
1 |
두둥실 | 2009.02.13 | 805 |
| 958 | 모델링 | 도미노를 내 마음대로 나열하려 합니다.. 6 | 4차원 | 2009.02.13 | 1098 |
| 957 | 모델링 |
Selection/Structure info 팔레트에서 ">4" 이상을 좀더 세분화 하는 방법
1 |
재히 | 2009.02.11 | 1171 |
| 956 | 모델링 |
이런 연결부위를 어떻게 모델링할까요?
4 |
jayegg | 2009.02.11 | 1134 |
| 955 | 모델링 | 양옆으로 열리는 커튼 어떻게 만드나요?? 5 | 가브리엘 | 2009.02.11 | 1101 |
| 954 | 모델링 |
빛줄기 만드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5 |
펀팩공장장 | 2009.02.10 | 981 |
혹시 스냅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