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를 모델링 하고 있는데 뒷부분을 어떤식으로 해야 뒷면처럼 될수 있을까요??
빨간 박스가 있는 부분입니다.!! 가장자리의 저런 곡면은 어떻게 모델링을 해야하나요??
이리저리 했는데도 여이치가 않네요!! 삼성 로고 아래 바깥쪽(?)으로 나가는 굴곡때문에 해결이 안돼요!!
파일도 첨부했습니다.!!
그리고 앞면에 디스플레이 버튼등 텍스쳐들은 구하기가 힘든데 어디 구할때 있을까요??
그냥 돌아다니는 이미지들은 쓰기가 애매해서요,,,
| 첨부 '3' |
|---|

갤럭시s를 모델링 하고 있는데 뒷부분을 어떤식으로 해야 뒷면처럼 될수 있을까요??
빨간 박스가 있는 부분입니다.!! 가장자리의 저런 곡면은 어떻게 모델링을 해야하나요??
이리저리 했는데도 여이치가 않네요!! 삼성 로고 아래 바깥쪽(?)으로 나가는 굴곡때문에 해결이 안돼요!!
파일도 첨부했습니다.!!
그리고 앞면에 디스플레이 버튼등 텍스쳐들은 구하기가 힘든데 어디 구할때 있을까요??
그냥 돌아다니는 이미지들은 쓰기가 애매해서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21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36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343 |
| 973 | 모델링 |
텍스트로 글자 치고 perspective창에서 front창 처럼 보이게 할려면..?
6 |
쩡스 | 2009.02.26 | 973 |
| 972 | 모델링 | Spline 선만으로 줄 모델링하기 질문 3 | 소년톤 | 2009.02.25 | 809 |
| 971 | 모델링 |
부드러운 불린효과 내는법이 없을까요?
10 |
파란하늘 | 2009.02.25 | 1149 |
| 970 | 모델링 |
엔곤으로만들었는데 초록색 라인이 생기내요.
8 |
푸헐헐 | 2009.02.25 | 921 |
| 969 | 모델링 | 선택툴 영역을 어떻게 조정하나요? 4 | 4차원 | 2009.02.25 | 1109 |
| 968 | 모델링 |
스플라인의 포인트 핸들을 편집하는 방법은요??
6 |
아트모션 | 2009.02.20 | 1625 |
| 967 | 모델링 |
나이프 툴로 정확히 가로/세로 자르는 법
4 |
재히 | 2009.02.20 | 969 |
| 966 | 모델링 |
메타볼효과에 관하여..
3 |
jayegg | 2009.02.19 | 1038 |
| 965 | 모델링 |
불린한 면에서 곡면 값이 반대로 먹습니다.
3 |
홍범석 | 2009.02.19 | 1002 |
| 964 | 모델링 | USC 를 바꿀수가 있습니까? 7 | 파랑새 | 2009.02.19 | 1128 |
| 963 | 모델링 |
하이퍼넙스 주면 왜이리 깨질까요??
6 |
보그를 타고 | 2009.02.17 | 844 |
| 962 | 모델링 |
블린적용시,,
3 |
만수 | 2009.02.16 | 622 |
| 961 | 모델링 | 스플라인 여러개를 동시에 익스투르드넙스 적용하기 3 | 4차원 | 2009.02.16 | 1129 |
| 960 | 모델링 |
물줄기 표현하는 방법???
13 |
햄토리 | 2009.02.13 | 1321 |
| 959 | 모델링 |
행주짜는 모양
1 |
두둥실 | 2009.02.13 | 805 |
| 958 | 모델링 | 도미노를 내 마음대로 나열하려 합니다.. 6 | 4차원 | 2009.02.13 | 1098 |
| 957 | 모델링 |
Selection/Structure info 팔레트에서 ">4" 이상을 좀더 세분화 하는 방법
1 |
재히 | 2009.02.11 | 1171 |
| 956 | 모델링 |
이런 연결부위를 어떻게 모델링할까요?
4 |
jayegg | 2009.02.11 | 1134 |
| 955 | 모델링 | 양옆으로 열리는 커튼 어떻게 만드나요?? 5 | 가브리엘 | 2009.02.11 | 1101 |
| 954 | 모델링 |
빛줄기 만드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5 |
펀팩공장장 | 2009.02.10 | 981 |
우선 제목을 좀더 구체적으로 수정하시는게 어떨까요? 예를 들어..
"핸드폰 뒷부분 돌출된 곡면부분 모델링에서 막혔습니다" 라든지요.
그리고 내용면도 너무 짧은 느낌이구요...질문 내용이 정확히 어느부분의 곡선인지, 질감인지가 애매합니다.
답변을 달고 싶어도 규칙으로 댕강댕강 잘려나갈 염려가 있으니 선 수정 후 질문이 나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