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3584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Untitled-2.jpg
두 스플라인을 맥스 weld기능처럼 합치고 싶습니다. 

두스플라인을 컨넥트로 합치고 조인 스플라인을 했더니 제가 원하는 결과가 안와서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데 검색을 해도 잘 못찾겠네요..
빨간원의 안의 점을 하나로 합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profile
    에이제이 2011.07.25 21:42
    우측의 오브젝트 매니저 상에서 두 스플라인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우클릭하셔서
    connect 또는 connect+delete로 하나의 오브젝트로 만들어 주시구요. (맥스의 attatch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나의 오브젝트로 합쳐진 상태에서 두 점을 선택하시고 위 메뉴의 Structure > Weld (단축키 M~Q) 하시면 됩니다.
  • ?
    엔에이엠 2011.07.25 23:28
    답변감사드립니다.!! 

    weld명령은 실행이 돼는데 붙지가 않네요;;  
  • profile
    에이제이 2011.07.26 00:46
    엥??? 두 포인트를 선택하고 weld 실행하면 흰포인트로 이렇게 합쳐질거다 라는게 안보여지나여?
  • ?
    엔에이엠 2011.07.28 11:16
    보여집니다. 그래서 실행을 하면 붙습니다. 아니 붙은것 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다시 점 하나를 잡고 움직여 보면 떨어져 있드라구요!!
    그냥 단순히 두점이 같은 위치에 있을뿐..

    다른 경로를 통해 들은 답변은(맥스의 경우) 저 형태에서는 weld가 안되는게 당연하다고 그러드라구요.!! ㅡㅡ;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0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973 모델링 텍스트로 글자 치고 perspective창에서 front창 처럼 보이게 할려면..? 6 file 쩡스 2009.02.26 973
972 모델링 Spline 선만으로 줄 모델링하기 질문 3 소년톤 2009.02.25 809
971 모델링 부드러운 불린효과 내는법이 없을까요? 10 file 파란하늘 2009.02.25 1149
970 모델링 엔곤으로만들었는데 초록색 라인이 생기내요. 8 file 푸헐헐 2009.02.25 921
969 모델링 선택툴 영역을 어떻게 조정하나요? 4 4차원 2009.02.25 1109
968 모델링 스플라인의 포인트 핸들을 편집하는 방법은요?? 6 file 아트모션 2009.02.20 1625
967 모델링 나이프 툴로 정확히 가로/세로 자르는 법 4 file 재히 2009.02.20 969
966 모델링 메타볼효과에 관하여.. 3 file jayegg 2009.02.19 1038
965 모델링 불린한 면에서 곡면 값이 반대로 먹습니다. 3 file 홍범석 2009.02.19 1002
964 모델링 USC 를 바꿀수가 있습니까? 7 파랑새 2009.02.19 1128
963 모델링 하이퍼넙스 주면 왜이리 깨질까요?? 6 file 보그를 타고 2009.02.17 844
962 모델링 블린적용시,, 3 file 만수 2009.02.16 622
961 모델링 스플라인 여러개를 동시에 익스투르드넙스 적용하기 3 4차원 2009.02.16 1129
960 모델링 물줄기 표현하는 방법??? 13 file 햄토리 2009.02.13 1321
959 모델링 행주짜는 모양 1 file 두둥실 2009.02.13 805
958 모델링 도미노를 내 마음대로 나열하려 합니다.. 6 4차원 2009.02.13 1098
957 모델링 Selection/Structure info 팔레트에서 ">4" 이상을 좀더 세분화 하는 방법 1 file 재히 2009.02.11 1171
956 모델링 이런 연결부위를 어떻게 모델링할까요? 4 file jayegg 2009.02.11 1134
955 모델링 양옆으로 열리는 커튼 어떻게 만드나요?? 5 가브리엘 2009.02.11 1101
954 모델링 빛줄기 만드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5 file 펀팩공장장 2009.02.10 98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