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078 추천 수 0 댓글 1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 ㅎ

다른게 아니고.. 이미지안의 원 안에 있는 저런 오브제들은 어떤식으로 모델링을 해야 하나요?

여러방면으로 해보려고 했는데 감이 잘 안오네요 ;ㅁ;

시포디는 아직 손에 안익어서;;wallpaper_22194.jpg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_ _ )

 
  • profile
    크리드 2011.07.19 01:12
    [질문게시판 이용안내]
    1. 질문을 하기 전에 반드시 검색을 먼저하기 바랍니다. 5000여건 이상의 질답이 올라와 있습니다.
    2. 제목 작성질문의 핵심으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안됩니다. 급합니다. 시포디에서...~이런식의 질문은 금물)
    3. 질문의 제목과 내용은 정확한 한글, 영문의 용어를 입력하시고 어려우면 잘 풀어서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4. 혼자만 이해할 수 있는 질문은 안됩니다. 3자가 이해할 수 있는 용어를 구사하시길 바랍니다.
    5. 이미지 사이즈는 800*600이하,  개당 이미지 파일이 110kb를 넘지 않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6.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누르셔서 본문에 이미지가 보이도록 해야 합니다
    7. 좀 더 정확한 답을 원하는 경우에는 질문할 C4D파일이나 내용을 설명할 이미지를 첨부합니다.
    8. 프로그램(플러그인도 포함) 인스톨이나 오류관련 내용들은 구매처나 판매자에게 직접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9. 불법자료에 대한 언급은 금지 됩니다.
    10. 뜬구름잡는 질문은 금지 합니다.
    11. 질문 글타레 하나에 하나의 질문만 합니다.(검색시 오류가 납니다)
    12. 말이 짧은 것와 간결한 것은 다릅니다. 서로간에 최대한의 예의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13. 위의 사항을 지키지 않는 경우 개별 통보 없이 바로 삭제 합니다.
    14. 위의 사항을 어긴 게시물에 답글을 다는 유저분에게도 패널티를 적용합니다. 경고글 남기시면 +100P

    읽어보시구.. 꼭 본문삽입을!!
  • ?
    제이디소울 2011.07.19 10:09
    이상하게 본문삽입 후, 미리보기를 하면 제대로 나오는데, 등록을 하면 깨지네요;;
  • ?
    찌질이 2011.07.19 10:17 Files첨부 (1)
    제 생각엔 대충 요런 식으로 하면 비슷해 질 것 같기도 하고요

  • ?
    제이디소울 2011.07.19 10:38
    우왓!! 감사합니다 찌질이님!! 뭔가 닉네임 부르기가 민망한 ㅋㅋ
  • ?
    새나라의어린이 2011.07.19 11:23

    덩달아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
    엔에이엠 2011.07.19 15:57
    감사합니다.ㅎ
  • ?
    워키토키 2011.07.19 16:22

    감사합니다.

  • ?
    디제스트제이 2011.07.20 01:21

    오~~요런 방법이 감사합니다 하나 배웁니다.

  • ?
    시렁이쥔 2011.07.20 11:51

    저도 감사합니다....더운데....더위 조심하세용...^^

  • profile
    토튜월드 2011.07.20 12:56
    우오오오 감사합니다
  • profile
    필바다 2011.07.20 15:06
    갑자기 엄청 궁금해졌네요~_~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
    후루야호또 2011.07.20 17:39
    오 센스있으십니다. 덩달아 저도배워가요 ㅎㅎ
  • profile
    길동 2011.07.21 06:21
    굿!~ 아이디어~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953 모델링 dvd강의 vol.2 에서 골프공 만들기시 bevel 마르세이유턴 2009.02.10 776
952 모델링 디포머(Deformer)가 적용된 오브젝트를 깰 수(?) 있나요?? 6 유재남 2009.02.10 971
951 모델링 오브젝트 생성시 질문 3 마르세이유턴 2009.02.09 739
950 모델링 나이프툴로 정확하게 수직수평으로 자르는 방법? 4 file 수채화 2009.02.06 1114
949 모델링 컷후에 오브젝트 분활하는법 1 file aither 2009.02.05 1163
948 모델링 polygon selection tag는 어디에 있고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여...^^; 1 아키씨 2009.02.05 1720
947 모델링 드라이기 모델링 도중 막혀서 질문합니다!! 2 file 찬댕이 2009.02.04 788
946 모델링 이런 모델링은 어떻게 해야될까요? 8 file jayegg 2009.02.04 954
945 모델링 자동차나 사람얼굴같이 굴곡이 많고 기본도형에서 많이 벗어난 모델링을할때 말임니다... 6 찬댕이 2009.02.03 1087
944 모델링 우유,혹은 물방울 모델링에 관해 여쭙니다. 6 zins 2009.02.03 981
943 모델링 Extrude 의 Preserve Groups 기능 4 file 우가 2009.02.02 1004
942 모델링 점 선택.. 1 file qoftm23 2009.02.02 642
941 모델링 일정한간격으로 구멍이나 눌린듯한 모습을 나타내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12 푸헐헐 2009.02.02 840
940 모델링 하나의 폴리곤을 분리시키거나 잘라내는 방법 질문입니다 6 file idiphy 2009.02.02 6117
939 모델링 맥스에서 포디로 가지고 올때 4 돌연변이박 2009.01.31 969
938 모델링 맥프로에 구멍뚫기....;;;; 2 file gen 2009.01.29 913
937 모델링 spd 사용시에 면이 찢어집니다.. 1 file aimHIGH 2009.01.29 1275
936 모델링 꽃잎 만드는 다른 방법좀.. 2 apodos 2009.01.28 967
935 모델링 베벨 사용방법에 대해.. 7 file 푸헐헐 2009.01.23 1131
934 모델링 하이퍼넙스로 모델링하는것이 어떤가요 10 푸헐헐 2009.01.23 8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