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892 추천 수 0 댓글 1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사각형.png 

그림과 같이 사각형을 한쪽 모서리만 휘려고 합니다.
라운딩이 없으면 스윕넙스를 쓰겠는데 라운드를 해놔서 더이상 진도를 못나가네요..
주변에 비슷한게 없나... 찾다가 아이맥 받침대(알루미늄)부분과 흡사해서 질문올립니다.
휘어서 올라가는 부분을 어떻게 처리해야할지..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1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3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343
953 모델링 dvd강의 vol.2 에서 골프공 만들기시 bevel 마르세이유턴 2009.02.10 776
952 모델링 디포머(Deformer)가 적용된 오브젝트를 깰 수(?) 있나요?? 6 유재남 2009.02.10 971
951 모델링 오브젝트 생성시 질문 3 마르세이유턴 2009.02.09 739
950 모델링 나이프툴로 정확하게 수직수평으로 자르는 방법? 4 file 수채화 2009.02.06 1114
949 모델링 컷후에 오브젝트 분활하는법 1 file aither 2009.02.05 1163
948 모델링 polygon selection tag는 어디에 있고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여...^^; 1 아키씨 2009.02.05 1720
947 모델링 드라이기 모델링 도중 막혀서 질문합니다!! 2 file 찬댕이 2009.02.04 788
946 모델링 이런 모델링은 어떻게 해야될까요? 8 file jayegg 2009.02.04 954
945 모델링 자동차나 사람얼굴같이 굴곡이 많고 기본도형에서 많이 벗어난 모델링을할때 말임니다... 6 찬댕이 2009.02.03 1087
944 모델링 우유,혹은 물방울 모델링에 관해 여쭙니다. 6 zins 2009.02.03 981
943 모델링 Extrude 의 Preserve Groups 기능 4 file 우가 2009.02.02 1004
942 모델링 점 선택.. 1 file qoftm23 2009.02.02 642
941 모델링 일정한간격으로 구멍이나 눌린듯한 모습을 나타내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12 푸헐헐 2009.02.02 840
940 모델링 하나의 폴리곤을 분리시키거나 잘라내는 방법 질문입니다 6 file idiphy 2009.02.02 6117
939 모델링 맥스에서 포디로 가지고 올때 4 돌연변이박 2009.01.31 969
938 모델링 맥프로에 구멍뚫기....;;;; 2 file gen 2009.01.29 913
937 모델링 spd 사용시에 면이 찢어집니다.. 1 file aimHIGH 2009.01.29 1275
936 모델링 꽃잎 만드는 다른 방법좀.. 2 apodos 2009.01.28 967
935 모델링 베벨 사용방법에 대해.. 7 file 푸헐헐 2009.01.23 1131
934 모델링 하이퍼넙스로 모델링하는것이 어떤가요 10 푸헐헐 2009.01.23 8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 236 Next
/ 23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